학생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공고 제2021

공고 제2021-15호

 

 

2021년도 1학기 [특별 생활비지원] 장학생 선발 공고

 

 

강원인재육성재단에서는 코로나19 등 발생된 재난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도내 대학생들의 생활안정과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특별 생활비지원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2021년 3월 30일

강원인재육성재단 이사장

 

1

 

 개    요

 

  가. 장학금명 : 2021년도 1학기 [특별 생활비지원] 장학금

  나. 장 학 금 : 1인 500천원(강원상품권 지급)

  다. 선발인원 : 100명

  라. 심사기준 : 경제상황

  마. 선발방법 : 소득분위 낮은 구간 순으로 경쟁선발

  바. 선발일정

 

    

공 고

신청접수

결과발표

서류원본제출

장학금 지급

03. 30(화)

03. 31(수) 10:00 ~

04. 09(금) 18:00까지

04. 16(금)

4월 중

 

    ※ 선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2

 

 신청대상

 

  가. 신청대상 : 공고일 기준, 아래의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1) 현 주소가 강원도인 자

    2) 강원도 내 고교 졸업 후 도내 대학 재학생(고교 졸업 검정고시 합격자 가능)

    3)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기준 소득 0 ~ 3구간인 학생

      ※ 국가장학금 미신청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지원 제외 대상 

 

 

 

 ▶ 공고일 및 발표일 현재 휴학 중이거나 수료 상태인 졸업 예정자

 ▶ 1가구 2인 이상 신청 불가 

 ▶ 원격대학(방송통신대학, 통신대학, 사이버대학), 2년 미만 교육 과정의 각종 학교

    (시간제, 직업능력개발훈련, 학점 은행제), 평생교육법에 의거 설립한 학교

    (직업전문학교 등) 재학생

 ▶ 지자체 또는 타 장학재단의 유사 장학금(주거비, 생활비 등) 수혜자

 

  나. 가산점

    1) 다자녀 가구

    2) 한부모 가족 지원 대상자

    3) 가정위탁보호확인서 발급 가능자

    4) 부 또는 모가 「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으로 등록(종전 1~3등급)

      *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제2조 제2항 및 동 시행규칙[별표 1]

 

3

 

 제출서류

 

  가. 공통서류

    1) 신청서 및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동의서(온라인 지원으로 갈음)

    2)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3) 재학증명서(공고일 이후 발급분)

    4) 주민등록표등본

    5) 학자금지원구간통지서(한국장학재단)

      ※ 한국장학재단(https://www.kosaf.go.kr) 증명서발급을 통해 발급 가능

      ※ 국가장학금 미신청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증명서

  나. 우대사항 증명서류(해당자에 한해 제출)

    1) 가족관계증명서 : 본인 명의

    2) 한부모가족 증명서

    3) 장애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와 함께 제출)

    4) 가정위탁보호확인서(주민센터에서 확인발급 가능)

 

4

 

 신청방법

 

  가. 접수기간 : 2021. 03. 31(수) 10:00 ~ 04. 09(금) 18:00

  나. 재단 홈페이지 온라인지원 접수 절차에 따름

    - 제출서류를 순서대로 1개의 PDF파일로 병합하여 업로드

    - 파일명 : 지원학기, 장학금명, 이름 순으로 작성

               (예 : 2021-1 생활비 홍길동)

  다. 유의사항

    1) 1가구 2인 이상 신청하거나 서류 누락 시 선발 대상에서 제외

    2) 주민번호 뒷자리 가려서 제출

    3) 유사 장학금(지자체 또는 타 장학재단 생활비, 주거비 등) 수혜자는 

       선발 대상에서 제외

  라. 문    의

    - 강원인재육성재단 장학금 담당자[033-254-7777(내선208)]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1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5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6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3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