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우덕재단 2021학년도 1학기 신규장학생 선발

 

 

 

우덕재단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신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해당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추천인원 : 4명(재단심사로 최종 2명 선발)

 

2. 장학금액 및 지급기간 : 등록금전액, 정규수업연한(재단 성적기준 충족시)

 

3. 제출기한 및 제출방법 : 2021년  3월 8(월오후 5시까지

        - 신청방법 : 구비서류 갖추어 학생복지처로 제출

 

 

4. 지원조건

 가. 이공계 또는 인문계 학생으로 가정환경이 어렵지만, 학업 성적 등이 우수한 학생

 나. 2021년 1학기 기준 2학기 이상 6학기 이하 이수한 학생으로 全학년  평점이 3.0 (4.5만점 기준) 이상인 학생

 다. 선발 후 장학생 유지조건 : 직전 학기 성적 3.0 이상 (4.5만점 기준), 해당 학기 등록 필수

 

 

5. 구비서류

 가. 장학생 추천 및 추천서 1부(재단양식) : 학교장 직인란은 학생복지처에서 처리함

 나. 주민등록등본(부모와의 관계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1부

 다. 자기소개서(재단양식) 1부 

 라. 성적증명서 및 재학증명서 각 1부

 마. 보호자(주 소득자) 건강보험료 납입증명서 

 바. 등록금고지서 또는 등록금납입증명서

 사.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붙임 : 추천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동의서

 

*장학생 선발은 학교 추천 후 재단에서 심사 후 최종 선발 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경우, 학생복지처(033-760-2674~5)로 연락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숙사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17 42
공지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106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76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3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27
공지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4.03.27 170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3.27 103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63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37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06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85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3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38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2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1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2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file 학생파트 2023.11.21 701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3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78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3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693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2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5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4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3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2
1812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1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0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09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08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7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2
1806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16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799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56
1798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3
1797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6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