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1년 동암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1. 선발인원: ○○명

  가. 성적우수장학생 : ○○명

  나. 생활장학생 : ○○명

 

2. 지원자격 및 요건

  가. 지원자격: 경주시에서 출생하고 거주하거나 원적이 경주시 강동면인 국내외 4년제 대학교의 재학생 또는 신입생으로, 품행이 바르며 경제적 여건이 어렵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으로 아래 요건을 갖춘 학생

 나. 장학생 지원 요건

  1) 성적우수장학생 : 누적학점과 직전 학기 학점 모두 B+학점 이상인 학생

  2) 생활장학생

   - 누적학점과 직전 학기 학점 모두 B학점 이상인 학생으로

   - 부모나 본인이 아래 항목 중 1개 이상에 해당하는 자

     ·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세대 건강보험료 월간 납부금액이 100.000원 이하인 자

     · 직전 년도 부모합산 연간 재산세 납부금액이 70,000원 이하인 자

  3) 생활장학생은 생활비 명목으로 지급함.

 

3. 장학생 선발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 심사

 나. 2차 : 장학위원 면접 심사

 

4. 접수 및 일정 공지

 가. 1차 서류 접수

  1) 접수처 : 동암장학회 사무국

      주소 : 44259 울산광역시 북구 염포로 260-10

      (주)경동도시가스 내 (재)동암장학회 사무국

  2) 접수방법 : 인편 및 우편

  3) 접수 마감 : 2021년 2월 9일 (화) 14:00 (서류 도착기준)

 나. 1차 선발자 통지

  1) 일시 : 2021년 2월 17일 (수)

  2) 통지방법: 선발자에 한해서 전화 또는 문자로 개별 통지

 다. 2차 면접 안내

  1) 일시 : 2021년 2월 19일(금) 오전 10시 이후 개별 지정시간

  2) 장소 : 경주시청소년수련관(경주시 알천북로 131(황성동))

   ※ 코로나 19로 인한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Zoom' 등을 통한 비대면 또는 취소할 수도 있음.

 라. 장학생 최종 선발 결과 공지: 2021년 2월 23일 (화) 선발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개별 통지

 마. 장학증서 전달식

  1) 일시 : 2021년 2월 25일(목) 오전 11시

  2) 장소 : 경주시청 본관 2층 대회의실

 바. 코로나 19 또는 기타 사정으로 상기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도 있으며, 변경 사항은 별도 공지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3년도 제주삼다수재단 장학생 모집 안내(~2/10) file 학생파트 2023.02.03 157
공지 일반 [2023년 2월 졸업 대상자] 2023 새내기 의사 첫출발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참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30 344
공지 기숙사 건설회사 기숙사 드론 촬영 일자 및 촬영반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27 141
공지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26 222
공지 장학 2023학년도 연세동문장학회 제22기 장학생 선발공고(~2/10) file 학생파트 2023.01.20 536
공지 기숙사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19 209
공지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2/9) file 학생파트 2023.01.19 371
공지 기숙사 2023-1학기 신입생 기숙사 신청 file 학생파트 2023.01.17 510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1/31) file 학생파트 2023.01.16 295
공지 장학 [교외] 2023년도 OK배정장학재단 제10기 장학생 선발 안내(~1/27) file 학생파트 2023.01.13 280
공지 일반 2023-1학기 원주의과대학 대학교회 장학생 선발공고(~3/9) file 학생파트 2023.01.13 290
공지 기숙사 2023-1학기 기숙사비 인상 및 퇴사 및 기숙사비 환급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1.13 757
공지 장학 2023년 1학기 교목실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1/10 ~ 2/10) file 학생파트 2023.01.10 330
공지 기숙사 2022-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3-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12.26 1535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859
공지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전형 요강 안내(수정) file 학생파트 2022.10.20 314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7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598
1596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812
1595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414
1594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90
1593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598
159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75
159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56
159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866
1589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497
1588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209
158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91
1586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039
158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50
158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026
1583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66
1582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515
1581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114
1580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88
1579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56
1578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2035
1577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54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0 Next
/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