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2021년 동암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1. 선발인원: ○○명

  가. 성적우수장학생 : ○○명

  나. 생활장학생 : ○○명

 

2. 지원자격 및 요건

  가. 지원자격: 경주시에서 출생하고 거주하거나 원적이 경주시 강동면인 국내외 4년제 대학교의 재학생 또는 신입생으로, 품행이 바르며 경제적 여건이 어렵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으로 아래 요건을 갖춘 학생

 나. 장학생 지원 요건

  1) 성적우수장학생 : 누적학점과 직전 학기 학점 모두 B+학점 이상인 학생

  2) 생활장학생

   - 누적학점과 직전 학기 학점 모두 B학점 이상인 학생으로

   - 부모나 본인이 아래 항목 중 1개 이상에 해당하는 자

     ·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세대 건강보험료 월간 납부금액이 100.000원 이하인 자

     · 직전 년도 부모합산 연간 재산세 납부금액이 70,000원 이하인 자

  3) 생활장학생은 생활비 명목으로 지급함.

 

3. 장학생 선발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 심사

 나. 2차 : 장학위원 면접 심사

 

4. 접수 및 일정 공지

 가. 1차 서류 접수

  1) 접수처 : 동암장학회 사무국

      주소 : 44259 울산광역시 북구 염포로 260-10

      (주)경동도시가스 내 (재)동암장학회 사무국

  2) 접수방법 : 인편 및 우편

  3) 접수 마감 : 2021년 2월 9일 (화) 14:00 (서류 도착기준)

 나. 1차 선발자 통지

  1) 일시 : 2021년 2월 17일 (수)

  2) 통지방법: 선발자에 한해서 전화 또는 문자로 개별 통지

 다. 2차 면접 안내

  1) 일시 : 2021년 2월 19일(금) 오전 10시 이후 개별 지정시간

  2) 장소 : 경주시청소년수련관(경주시 알천북로 131(황성동))

   ※ 코로나 19로 인한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Zoom' 등을 통한 비대면 또는 취소할 수도 있음.

 라. 장학생 최종 선발 결과 공지: 2021년 2월 23일 (화) 선발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개별 통지

 마. 장학증서 전달식

  1) 일시 : 2021년 2월 25일(목) 오전 11시

  2) 장소 : 경주시청 본관 2층 대회의실

 바. 코로나 19 또는 기타 사정으로 상기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도 있으며, 변경 사항은 별도 공지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2-1학기 교내근로 장학생 신청 안내(1/24~2/4 17:00) newfile 학생파트 2022.01.24 67
공지 학사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1 149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연구비 지원신청 안내(1/24~2/18) file 학생파트 2022.01.20 206
공지 장학 <교외> 연세동문장학회 선발공고[1/17(월)~2/7(월)] file 학생파트 2022.01.14 401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262
공지 장학 <교내> 2022학년도 1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1/21) file 학생파트 2021.12.28 599
공지 학사 2022-1학기 등록금(학부) 분할납부 신청 안내(12/29 ~ 2/13) file 학생파트 2021.12.22 294
공지 기숙사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2.20 1387
1434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40
1433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70
1432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31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262
1430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29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28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5
1427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405
142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8
1425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6
142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2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42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421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420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6
1419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7
1418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9
1417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2
1416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52
1415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2 Next
/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