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일반 |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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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1.27 | 105 |
공지 | 기숙사 |
원의학사 화재 예방 순회 점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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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1.22 | 65 |
공지 | 일반 |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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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1.22 | 429 |
공지 | 장학 |
[국가] 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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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1.21 | 104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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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1.21 | 119 |
공지 | 일반 |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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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1.16 | 62 |
공지 | 장학 |
[국가] 2024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기간 안내(~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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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1.15 | 153 |
공지 | 장학 |
[대출] 2023년 특별상환유예 제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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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0.19 | 203 |
공지 | 학사 |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일반, 특별 및 특례) 전형 요강 (원주의과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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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10.03 | 301 |
공지 | 일반 |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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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9.20 | 117 |
공지 | 기숙사 |
2023학년도 이동결핵검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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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9.11 | 182 |
공지 | 일반 |
<공사> 진리관 옥상 방수공사 안내(~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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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8.25 | 560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비 납입기간 및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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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8.22 | 1477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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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8.10 | 1859 |
공지 | 장학 |
[교외] 2023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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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6.28 | 1904 |
공지 | 학사 |
2023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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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6.27 | 2010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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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6.02 | 1874 |
공지 | 일반 |
2023학년도 미래캠퍼스 시내 및 등교버스 운행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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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4.14 | 2438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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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3.29 | 2090 |
공지 | 일반 |
<의학과 선배 사칭 사건 주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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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3.29 | 2599 |
공지 | 일반 |
새병원 증축공사 관련 공사현장 도보 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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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3.08 | 2153 |
공지 | 기숙사 |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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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1.19 | 2209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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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2.12.07 | 3226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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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2.10.04 | 2311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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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2.01.03 | 2640 |
1751 | 일반 |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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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0.10.22 | 26892 |
1750 | |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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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1 | 2015.09.17 | 1496 |
1749 | 일반 |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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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위생학과 | 2019.11.22 | 1499 |
1748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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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2.01.03 | 2640 |
1747 | 장학 |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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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3.08.17 | 1349 |
1746 | 일반 |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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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상담실 | 2016.07.18 | 1474 |
1745 | |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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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상담실 | 2015.08.06 | 2137 |
1744 | 일반 |
학생회비 인상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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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0.01.31 | 1984 |
» | 일반 |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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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0.11.26 | 595 |
1742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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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팀학생파트 | 2020.01.15 | 2295 |
1741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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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팀학생파트 | 2018.07.23 | 1485 |
1740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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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6 | 1111 |
1739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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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팀학생파트 | 2019.02.18 | 1334 |
1738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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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팀학생파트 | 2019.04.01 | 1111 |
1737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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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7 | 1054 |
1736 | 기숙사 |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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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팀학생파트 | 2019.12.30 | 2619 |
1735 | 일반 |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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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18.07.10 | 1187 |
1734 | 일반 |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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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20.06.17 | 26389 |
1733 | 기숙사 |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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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팀학생파트 | 2018.10.02 | 1011 |
1732 | |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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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파트 | 2016.03.15 | 2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