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일반 |
[2023년 2월 졸업 대상자] 2023 새내기 의사 첫출발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참석 안내
|
학생파트 | 2023.01.30 | 223 |
공지 | 기숙사 |
건설회사 기숙사 드론 촬영 일자 및 촬영반경 안내
|
학생파트 | 2023.01.27 | 127 |
공지 | 학사 |
2023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3.01.26 | 198 |
공지 | 장학 |
2023학년도 연세동문장학회 제22기 장학생 선발공고(~2/10)
|
학생파트 | 2023.01.20 | 484 |
공지 | 기숙사 |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1.19 | 200 |
공지 | 학사 |
2023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2/9)
|
학생파트 | 2023.01.19 | 308 |
공지 | 기숙사 |
2023-1학기 신입생 기숙사 신청
|
학생파트 | 2023.01.17 | 427 |
공지 | 일반 |
2022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1/31)
|
학생파트 | 2023.01.16 | 291 |
공지 | 장학 |
[교외] 2023년도 OK배정장학재단 제10기 장학생 선발 안내(~1/27)
|
학생파트 | 2023.01.13 | 272 |
공지 | 일반 |
2023-1학기 원주의과대학 대학교회 장학생 선발공고(~3/9)
|
학생파트 | 2023.01.13 | 267 |
공지 | 기숙사 |
2023-1학기 기숙사비 인상 및 퇴사 및 기숙사비 환급 안내
|
학생파트 | 2023.01.13 | 710 |
공지 | 장학 |
2023년 1학기 교목실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1/10 ~ 2/10)
|
학생파트 | 2023.01.10 | 315 |
공지 | 기숙사 |
2022-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3-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
학생파트 | 2022.12.26 | 1498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821 |
공지 | 학사 |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전형 요강 안내(수정)
|
학생파트 | 2022.10.20 | 309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377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593 |
1594 | 일반 |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
학생파트 | 2020.10.22 | 26811 |
1593 | |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
학생파트1 | 2015.09.17 | 1414 |
1592 | 일반 |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
치위생학과 | 2019.11.22 | 1390 |
1591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593 |
1590 | 일반 |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6.07.18 | 1375 |
1589 | |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5.08.06 | 2056 |
1588 | 일반 |
학생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20.01.31 | 1866 |
1587 | 일반 |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
학생파트 | 2020.11.26 | 496 |
1586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
사무팀학생파트 | 2020.01.15 | 2208 |
1585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
사무팀학생파트 | 2018.07.23 | 1389 |
1584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6 | 1038 |
1583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2.18 | 1250 |
1582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4.01 | 1026 |
1581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7 | 963 |
1580 | 기숙사 |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12.30 | 2512 |
1579 | 일반 |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18.07.10 | 1114 |
1578 | 일반 |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
학생파트 | 2020.06.17 | 26288 |
1577 | 기숙사 |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0.02 | 956 |
1576 | |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
학생파트 | 2016.03.15 | 2035 |
1575 | 학사 |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
학생파트 | 2020.03.20 | 5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