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용운장학재단 장학생 공개 모집 요강

 

 

우수 인재의 발굴 및 육성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노력하는 용운장학재단은 자기분야에서 일류가 될 수 있는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장차 사회지도자로서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2020년도 제33기 용운장학생을 선발합니다.

 

1. 선발 대상자 : 2020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재수생 지원불가)

 

2. 신청기준 :

   가. 2020학년도 4년제 정규대학에 합격하여 1학기 등록을 필한 학생

   나. 성적이 우수한 학생(수능점수 각 영역별 2등급이상 또는 학교 내신성적 10%이내)

   다. 봉사정신이 충만하며 장차 국가와 사회의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는 유능한 학생

   라.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학생

   마. 2020년도 1학기에 타기관의 장학금 수혜 대상이 아닌 학생(이중수혜방지)

 

3. 전형방법 :

   . 본 장학재단 장학심의위원회의 서류심사(동영상포함)1차 선발

   나. 1차 선발자 대상으로 장학회 심의위원회에서 개별 인터뷰 실시

        (장소 및 일정은 추후공지)

 

4. 제출서류 :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사본)........................................1

   나. 대학 합격증명서(사본)..............................................1

   다. 수학능력시험 성적서(사본)........................................1

   라. 용운장학생 신청서/자기소개서(소정양식)....................1

   마.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소정양식).....................1

   바. 주민등록등본...........................................................1

   사. 2019년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1

   아. 2019년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1

   자. 증명사진 (3X4)........................................................3

   차. 자기소개 동영상 CD 또는 USB...............................1

양식 다운로드는 홈페이지 내 장학생 제출서류 참조

 

 

5. 접수기간 : 2020. 02. 14()까지

(대학교 수시 합격자 경우 조기 서류 접수 가능)

 

6. 접 수 처 : 재단법인 용운장학재단 사무국

[ : 04792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30, 용운빌딩 6]

담당자 : 사무국장 (T. 02-499-0091)

 

7. 합격자 발표 : 심사 후 합격자가 결정되면 입학 대학교 및 본인에게 직접 통보.

 

8. 장학금 지급내역 : 매 학기 금 삼백오십만원 정 [ \3,500,000]

 

9.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26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유한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11/30) updatefile 학생파트 2021.11.23 150
공지 일반 [간호학과] 인재양성사업 학생 공모(11/2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22 83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1.11.19 158
공지 장학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2020학년도 2학기 대상) file 학생파트 2021.11.17 289
공지 일반 [의학과] 인재양성 지원사업 학생공모[11/12~11/30] file 학생파트 2021.11.12 280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45
공지 장학 2021-2학기 주소이전 대학생 학자금 지급신청 계획 알림[11/15~11/26] file 학생파트 2021.10.14 322
공지 장학 <교외> 2021-2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11/30) file 학생파트 2021.09.07 132
1410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7
140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408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07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06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05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1404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0
14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4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4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3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3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39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139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139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6
1394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1393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39
1392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6
1391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
공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