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46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9년 2학기 양천장학회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1. 학교 추천인원: 3명(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전체)

 

2. 지원자격
  가.일반장학금
    - 2학년 이상 재학중인 학생으로 2019년 2학기 재학(예정)인 자
    - 전체 학년 각 학기 수강학점 16학점 이상인 자
    - 학점 3.6/4.3만점(3.8/4.5만점) 이상인 자
      (장학생 선발 후, 장학금 수혜 2회 이상인 경우 1회 성적 미달 시 경고, 2회 성적 미달 시 수혜 대상에서 제외 )
  나.면학장학금
    - 2학년 이상 재학주인 학생으로 2019년 2학기 재학(예정)인 자
    - 전체 학년 각 학기 수강학점 16학점 이상인 자
    - 학점 2.69/4.3만점(3.0/4.5만점)이상인 자
    - 소득분위 등급 3분위 이하인 자

 

3. 장학금액 및 지원기간
  가. 일반장학금: 등록금 명목 150만원
  나. 면학장학금: 생활비 명목 100만원
  다. 위 금액은 1학기 기준으로, 2학기 선발 시 장학금액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4. 제출서류(가.~자.: 일반/면학장학금 공통)
  가. 장학회 선발원서 (소정양식, 연락처 명기) 1부
  나. 자기소개서 (소정양식) 1부
  다. 학교장 또는 학장 추천서 (지도교수 경유) 1부
  라. 전체 학년 성적증명서 (백분위점수 기재), 재학증명서, 학업계획서 각 1부
  마. 전(前) 학기 등록금 영수증 사본 1부
  바. 장학금 수혜확인서
  사.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 부,모 각 1부씩 / 부모님 중 소득이 없는 경우에는 소득없음사실증명원 제출 )
  아. 가족관계 증명서 (부모 기준) 1부
  자.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조회 동의서 1부
  차. 중복수혜희망사유서(면학장학금, 일반장학금 신청자 중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을 수혜하여 총 장학금액이 등록금 범위를 초과하는 경우)

 

5.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2019.06.24.(월)~ 2019.07.12.(금),
                   평일09:00~17:20(점심 12:00~13:00제외)
  나. 신청방법: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원주학생복지처로 방문 및 우편접수(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1 학생회관235호 학생복지처)
  다. 신청학생을 대상으로 추천학생을 선발하여 장학회로 일괄 접수

 

6. 선발일정
  가. 장학생 선발 면접일: 2019년 8월 7일 ~ 8일 ( 상세일정은 추후 공지예정 )
  나. 선발결과: 개별 유선 통보
  다. 장학금 수여식 : 2019년 8월 24일(토) 오전 10시 30분 (예정)
  라. 선발 완료 된 학생이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하지 않는경우 선발이 취소 될 수 있음

 

7. 선발(수여)대상 보류자
  가. 최근 3년 이내 가족 중, 양천장학회에서 장학금을 받은 자
  나. 군입대, 휴학, 유학 예정인 자

 

8. 기타 유의사항
  가. 지원서에는 칼라 증명사진을 부착 ( 흑백사진 또는 포토샵 수정사진 불가 )
  나. 모든 증명서는 원본으로 제출 (사본을 제출할 경우, 면접 시에 원본을 제시하여 원본대조를 받아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불충분시에는 불이익
  라. 합격자는 합격자 발표 시, 제공되는 안내문을 숙지(안내문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발생 방지)
  마.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복지처(033-760-2853) 또는 양천장학회(02-765-1127)로 문의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2학년도 상반기 빅데이터 전문 교육 참가 신청(12/1~12/7) file 학생파트 2021.11.24 184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유한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 12/6) file 학생파트 2021.11.23 215
공지 일반 2021학년도 원주의과대학 학생학술상 공모 안내(12/1~12/17) file 학생파트 2021.11.19 185
공지 장학 [교외] 2022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10) file 학생파트 2021.11.01 265
1410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738
1409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360
1408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333
1407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330
1406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019
1405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1751
1404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371
14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136
1402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345
14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996
14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221
13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970
1398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939
1397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443
1396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066
1395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217
1394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921
1393 학사정보시스템의 학생신상 정보 입력 및 수정 안내 학생파트 2016.03.15 1840
1392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496
1391 일반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학생파트1 2016.12.30 9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