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47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8-1학기 의료비 건강공제 접수 마감 안내

 

 

※ 2018-1학기(2018.3.1~2018.8.31)동안 발생한 의료비(진료비 & 처방약제비)의 건강공제 접수는

2019.2.28일(목)까지입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1. 2018-1학기에 선택납부 또는 추가가입을 통해 건강공제회비를 납부한 학생 중 2018-1학기동안 발생한 의료비 공제를 아직 받지 않은 학생은 2019.2.28일(목)까지 꼭 접수하여 공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9.3.1일부터는 2018.9.1일 이후 발생한 진료비부터만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2. 건강공제회비 납부여부 확인

 

가. 선택납부자: 연세포탈 학사관리 로그인 → 등록 탭 → 출력/등록 탭 → 등록금납부확인서 ‘2018학년도 1학기’선택 → ‘청구내역’의 ‘학생회비 외’란에 ‘건강공제회비’ 등재여부 확인

 

나. 추가가입자: 2018년 3월에 추가가입한 학생은 공제회에서만 확인 가능하오니 전화로 문의해주

시기 바랍니다.

 

3. 방문접수: 진료비 및 약제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현금 매출전표 불가)을 병원 및 약국에서 발 급 받아 학생증과 함께 지참하고, 우리은행 본인명의 계좌번호를 숙지하여 방문한다.

 

※ 휴가 또는 단축근무로 인해 사무실 운영이 유동적일 수 있으므로 휴무여부 및 운영시 간을 미리 확인하시면 이용 시 불편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우편접수: 진료비 및 약제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현금 매출전표 불가)과 학생증 사본, 우리은 행 본인명의 계좌 및 연락처를 기재한 후 등기우편으로 송부한다. 신규접수자는 건강공 제회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개인(신용)정보수집·이용·제공·조회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하 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2019년 2월 28일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 * 보통우편은 분실 우려가 있으니 등기우편으로 송부해주세요.

 

※ 원주의과대학생은 위 방법 외 학생회 사무실 앞에 비치된 접수함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5. 위 내용은 2018-1학기에 발생한 의료비 공제를 받지 않은 학생에게 해당되며, 2018-2학기 공제회원 중 2018년 9월~2019년 2월 사이에 발생한 진료비의 공제는 발생즉시 접수하시거나 2019년 8월 30일(금)까지 접수하시면 됩니다.

 

6. 주소: 신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207동 206호 학생건강공제회 우)03722

원주)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 1 연세대학교 학생회관 212-1호 학생건강공제회 우)26493

 

7. 문의: 신촌-☎ (02)2123-3350, 3352 / 원주-☎ (033)760-5430

 

8. 운영시간: 09:00~17:00(월~금) / 점심시간: 12:00~13:00 / 2월 15일까지 단축근무(09:00~15:00)

 

9. 홈페이지/페이스북: http://web.yonsei.ac.kr/health / http://www.facebook.com/yonseiackrhealth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1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5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6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2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