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아래와 같이 2018년 1학기 농업인자녀 및 농업후계인력(농식품계열) 대학장학생을 붙임과 같이 선발코자 하오니 
반드시 선발요강을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7년 1월 5일(금) 09:00 ~ 1월 16(화) 17:00
※ 1월 16일(화)은 신청기간 마감일이오니, 17:00 이전에 반드시 신청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1월 16일(화) 당일 정각 17:00에 장학금 신청 페이지가 폐쇄되오니 마감 2~3일전에 여유 있게 장학금 신청을 완료바랍니다. 
 
2. 장학금 종류(선발요강 반드시 참조, 잘못된 신청은 본인 귀책) 
□ 영농후계장학금(수산후계장학금은 별도 공지)
○ 농업계대학이 있는 농식품계열 재학생
○ 농업인 또는 농업인 자녀, 영농창업특성화대학(학과) 재학생 우대
※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중 농업계 대학(첨부자료 참조)
※ 한 학기 1인 250만원
 
□ 농업인자녀 장학금
○ 농업인의 자녀
○ (학과 및 전공 제한 없이)대학 재학생 전원 신청가능
※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중 장학금 지원 배정대학(첨부자료 참조)
※ 한 학기 1인 최대 150만원, 100만원, 50만원
 
3. 신청절차
※ 재단 홈페이지 -> (우측상단) 퀵메뉴클릭 -> 학생장학 시스템 접속(로그인 후 이용가능) -> (좌측상단)장학금 신청하기 -> 신청서 작성 및 구비서류 업로드 -> 장학금 신청정보 확인 -> 신청완료
※ 장학금 신청하기 버튼은 장학금 신청기간(1월 5일(금) 09:00 ~ 1월 16(화) 17:00)에만 보이는 메뉴입니다.
 
4. 제출서류 : 2018년 1학기 농업인자녀 및 농업후계인력 대학장학생 선발요강 참조
 
5. 문의전화 : 02-509-2256~2259
※ 유의사항 : 전화문의가 폭주할 경우, 빠른통화(상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선발요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부 장학생 선발요건 및 신청방법(구비서류) 등은 반드시 붙임 선발요강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1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5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6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