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9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7년 푸른등대 삼성SOS 장학금 신청안내

 

 

 

1. 신청기간 : 2017. 4. 3.(월)~ 4.12.(수) 17:00까지  (※ 서류접수 가능시간: 오전 9:00~17:00)

 

2. 신청자격: 대한민국 국적의 소득 3분위 이내 정규학기 학부생

    주1) 신청제외자: 국가장학금 미신청자, 휴학생, 학기초과자, 복수전공졸업예정자, 정규학기 잔여학기가 2학기 미만인자,

                               생활비형식의 무상보조 100만원 이상 수혜자

    주2) 소득 3분위 이내 확인방법 : 한국장학재단에서 소득분위 확인 가능

    주3) 주거안정 지원유형은 대학 소재지 외 타지역 유학생만 지원가능    

    주4) 사회적 배려계층 지원유형은 장애인, 새터민, 보육원 출신 등 사회적 배려계층만 지원 가능

 

 

3. 신청방법: 첨부파일의 추천서 및 증빙서류 작성 후 사무팀 학생파트(의학관 1층)로 서류 제출

 

4. 제출서류

   가. 공통서류: 장학금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나. 증빙서류(예시)

       1) 주거안정 지원유형: 주민등록등본(1개월 이내 발급분), 기숙사 고지서, 하숙 확인서, 전/월세계약서 등

            ※ 학생이 주소지를 이전한 경우, 부모명의 가족관계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제출      

       2) 사회적 배려계층 지원유형: 본인의 장애인 증명서(또는 장애인 연금 수급자 확인서, 장애인 등록증 등),

           북한이탈주   민 등록확인서, 보육원 출신증명서 등

           ※ 서류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만 유효

           ※ 위 기재된 증빙서류 종류 외 공식적인 서류인 경우 인정함

 

5. 선발인원 및 지원내용 

구분

주거안정 지원유형

사회적 배려계층 지원유형

선발인원

3 명

1 명

지원금액

학기당 120만원

학기당 150만원

지원기간

2학기(2017-1, 2학기)

2학기(2017-1, 2학기)

지원내용

생활비 무상보조

생활비 무상보조

 

 

6. 제출서류 목록

구분

필수 제출서류

비고

주거안정

지원유형

•기숙사 고지서

※ 학생이 주소지를 이전한 경우, 부모명의 가족관계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제출

•하숙집·고시원 하숙(입실) 확인서

•전(월)세 계약서

사회적

배려계층

유형

장애인

•장애인증명서 또는 장애인등록증

 

새터민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

 

보육원출신

•아동복지시설 또는 가정위탁보호 출신 확인서

 

한부모 가정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한부모가족 증명서

 

학생가장

•가족관계증명서

 

 

 

7. 기타 유의사항

   가. 휴학, 자퇴, 편입, 재입학 등 학적이 변경된 경우 장학생 탈락 및 해당학기 장학금 환수

   나. 장학금 신청내용 및 증빙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장학생 탈락 및 전학기 장학금 환수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5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4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5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5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16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56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3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