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45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7년도

(재)동영장학재단 장학생 선발요강

 

1. 선발기준
1) 2,3년제와 4년제로 나누며 각 학년별 배분 비율은 신청자 수를 감안해 선발위원회에서 결정함.
2) 일반 분야는 성적순으로 선발함.
3) 꿈드림 분야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자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나 소득이 없는 자를 대상으로 함.
4) 3인 이상 다자녀 대학생과 장애우는 자녀수 및 장애등급 순으로 함.
5) 만학도는 만 30세 이상으로 하며, 고령자 우선 순으로 선발함.
※ 위의 경우 동등한 조건일 경우 가정형편 등을 고려해 선발위원회가 결정함.
6) 예체능 분야는 각 분야별로 가정형편과 입상 성적 등을 고려해 1인씩 우선 선발하고 나머지는 지원자 수를 고려해 선발위원회가 판단, 결정함.
7)특별 분야는 사회통념상 우수대학 순으로 하며, 기타 사항은 선발위원회에서 결정함.

 

2. 선발방법
1. 신청 → 평점기준에의한 배점 → 이사회 및 선발위원회 심의
2. 고등학생, 대학생 배정인원은 신청자 수에 따라 예산범위 내에서 이사회 및선발위원회 심의를 거쳐 배정


3. 신청서류(첨부파일 확인)
1. 지원서 1부(2017년 기준으로 작성)
2.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고교졸업예정자(대학1학년): 대입 수학능력시험 성적표, 대학 등록금 납입증명서
▶대학 2~4학년: 직전 학년 성적증명서
3. 재학증명서(대학생) 1부
▶1학년: 대학 등록금 납입증명서 사본으로 대신함
▶2~4학년: 재학증명서
4. 주민등록등본 1부(반드시 주소변동사항이 기재되어 있어야 함)
5. 가족관계등록부 1부(1가구 3자녀이상 대학재학중인 경우)
6. 통장 사본 1부(본인 또는 보호자 명의)
7.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확인서 1부(해당자만)
8. 예ㆍ체능 수상증명 1부(해당자만- 수상을 증명하는 상장·상패 등 사본)
9. 장애등록증 또는 증명서 사본 1부(해당자만)
※ 지원서류 미제출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원서 교부, 접수 및 선발일정
ㆍ원서 접수기간: 2017.1.16(월)~1.25(수) 오전10시~오후1시 / 2017.1.31(화)~2.3(금) 오전10시~오후1시
ㆍ교부: 동영장학재단 홈페이지( http://schol.inter-burgo.com)에서 직접 다운로드 또는 장학재단 사무실
ㆍ접수: (재)동영장학재단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 접수
※ 주소: 경북 울진군 울진읍 울진중앙로 117 (재)동영장학재단
※ 우편접수는 기간 내 도착분에 한하며 배달과정에서의 분실 등의 사고 및 서류미비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우리 장학회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ㆍ최종발표: 2017년 2월 예정(추후 개별 통보함)
ㆍ장학금 전달식: 2017년 2월 예정(추후 통보함)
※ 기타 문의사항 (782-0908) / (재)동영장학재단 사무처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숙사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17 33
공지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98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70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31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18
공지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4.03.27 169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3.27 103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59
공지 장학 [교외] 2024년 상반기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안내(~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232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90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33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01
공지 장학 [교외]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진학장학생 선발 공고(~4/18) file 학생파트 2024.03.20 5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81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1학기 준제장학회 키움나무 및 귀감나무 장학생 모집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13 101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3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38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2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07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1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file 학생파트 2023.11.21 701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3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77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3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690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2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5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4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3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2
1812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1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0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09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08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7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1
1806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16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799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56
1798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3
1797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6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