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59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7-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신청 기간]

▶ 2016. 12. 26(월) ~ 2017. 2. 17(금)까지

 

 

[분할납부 불가대상]

▶ 2017-1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첫 학기만 불가)

▶ 정부학자금 대출 신청자

▶ 등록금의 3/4 이상 장학수혜자

▶ 학기초과자 또는 특수교육대상자 중 3학점 이하 신청자

2016-2학기 분납 미납 취소자

 

 

 

[신청 및 변경 절차]

▶ 학사포탈(portal.yonsei.ac.kr) → 로그인 → 학사관리(등록금 납부) → 등록 → 분납신청/취소

 

 

[분할납부 기간 및 방법]

분납 횟수

등록기간

등록금액

등록방법

2회 신청

1차

2017. 2. 21. ~ 2. 27. 17:00

전공별 수업료의 50%+자율경비

우리은행

가상 계좌 입금

(신용카드 납부

불가)

2차

2017. 4. 14. ~ 4. 17. 17:00

전공별 수업료의 50%

4회 신청

1차

2017. 2. 21. ~ 2. 27. 17:00

전공별 수업료의 25%+자율경비

2차

2017. 3. 24. ~ 3. 27. 17:00

전공별 수업료의 25%

3차

2017. 4. 14. ~ 4. 17. 17:00

4차

2017. 5. 8. ~ 5. 10. 17:00

 

*매회 납부 마감일 마감 시한은 17:00로 제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시,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함

▶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이전이라도 분할납부를 원할 경우 미리 신청해야 함(2017학년도부터 추가 분할납부신청 폐지)

▶ 외화송금의 경우 등록기간 2~3일 이전에 송금하되 수수료 및 환율에 따른 불이익을 줄이기 위해 5~10%정도 금액을 추가 송금하는 것이 안전함 (차액은 추후 반환 됨)

▶ 1차 납부 기간에 미납 시 분할납부가 취소되며, 추가등록 기간(2017. 3. 13. ~ 3. 15.)에 전액납부

▶ 각 차수별 등록금 미납 시, 분납은 취소되며 잔액 전액을 즉시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따라 해당학기 이수 불가 (다음 차수 이월 불가)

미납 발생 시 2017-2학기 분납 신청이 제한됨

▶ 신청이 완료되면 신청화면 상단에 신청일자 및 시간이 붉은색으로 표시되니 확인요망

▶ 분할납부 신청은 지정된 기간만 가능하며 조건 미달 시 분납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됨

▶ 학기초과자, 장학금 수혜자의 경우

- 분할납부 금액은 전공별 수업료 총액을 기준으로 계산(본인의 납부 금액 기준이 아님)

- 감면액 및 장학금액은 분할납부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

- 학기초과자 중 분납신청자는 추가등록기간(2017. 3. 13. ~ 3. 15.)에 1차 등록하여야 함(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 등록금액 확정)

 

[유의사항]

휴학 및 자퇴시점

등록금 반환금액

비고

                 ~ 3. 15.(수)

전공별 등록금의 전액 반환

 

3. 16.(목) ~ 3. 31.(금)

전공별 등록금의 5/6반환

 

4. 01.(토) ~ 5. 01.(월)

전공별 등록금의 2/3반환

 

5. 02.(화) ~ 5. 30.(화)

전공별 등록금의 1/2반환

5.15.(월) 일반휴학 접수 마감

 

- 일반휴학: 2017. 5. 15.(월)까지 전공별 등록금의 1/2 반환

- 자퇴/질병휴학: 2017. 5. 30.(화)까지 전공별 등록금의 1/2 반환

- 문의 원주의과대학 사무팀 학생파트(의학관1층) Tel: 033)741-0224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장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8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61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2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08
공지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4.03.27 166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3.27 103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53
공지 장학 [교외] 2024년 상반기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안내(~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228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89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31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195
공지 장학 [교외]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진학장학생 선발 공고(~4/18) file 학생파트 2024.03.20 48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78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1학기 준제장학회 키움나무 및 귀감나무 장학생 모집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13 97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3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37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09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00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48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file 학생파트 2023.11.21 699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1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74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3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689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1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7
1814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3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2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1
1811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7
1810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09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08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07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6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48
1805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1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4
1799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798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56
1797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3
1796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5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