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삼성은 교육 환경이 열악한 중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고 학업의지를 고취시키는

20​17년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를 개최합니다. 

본 캠프의 수업강사와 진행강사로 참여할 대학생을 선발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선발분야

 

 

 ① 수업강사

 

 

​구 분

내     용

지원자격

- 국내 대학교의 재학생

- 활동기간 전체 일정에 합숙이 가능한 자

   ※ 단, 등록금 부담을 경감한다는 장학금 지급 취지에 따라

      휴학생은 신청 불가

      (서류전형 합격 후 면접일에 재학증명서 제출 필요)

선발인원

- 영어 340명 (남/여 각 170명)

- 수학 170명 (남/여 각 85명)

    ※ 중학생 모집결과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활동기간

- 연수 기간 : 2016.12.26 (월) 10:00 ~ 12.29 (목) 14:00

- 캠프 기간 : 2017. 1. 4 (수) 13:00 ~ 1.25 (수) 15:00

활동장소

- 서울대, 연세대(인천), 성균관대(수원), 충남대, 전남대, 경북대

   ※ 활동장소는 임의 배정되며 본인 선택 불가

활동내용

- 중학교 영어 또는 수학 학습 지도 (1개 과목 선택 지원)

- 대학생강사 3명 (영어 2명, 수학 1명)이 중학생 10명 내외를

  담당하여 24시간 생활 지도

 

  ​

 

 ② 진행강사

 

 

구 분

내     용

 지원

자격

- 캠프를 개최하는 서울대, 연세대, 성균관대, 충남대, 전남대,

  경북대의 재학생 및 대학원생(6개 대학의 모든 캠퍼스 포함)

- 활동기간 전체 일정에 합숙이 가능한 자

 

   ※ 단, 등록금 부담을 경감한다는 장학금 지급 취지에 따라

      휴학생은 신청 불가

      ​(서류전형 합격 후 면접일에 재학증명서 제출 필요)

 선발

인원

- 65명

   ※ 중학생 모집결과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활동

기간

- 강사 연수 : 2016.12.26 (월) 10:00 ~ 12.29 (목) 14:00

- 캠프 기간 : 2016.12.30 (금) 13:00 ~ 1.25 (수) 15:00

   ※ 단, 2016.12.31 ~ 2017. 1. 1 제외

   ※ 캠프기간 중 3일의 휴가 사용이 가능하며, 휴가일정은 상호 협의하여 조정

활동

장소

- 서울대, 연세대(인천), 성균관대(수원), 충남대, 전남대,

  경북대 중 본인 소속대학

활동

내용

 - 캠프 운영

   ※ 인사, 프로그램, 시설물품, 안전복지 파트별 2~3명이 담당

 

 

 

2. 선발관련 안내

 

   □ 수업강사, 진행강사 지원자 중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사업 취지를 고려하여 서류전형 우대

 

   □ 주중주말교실 선발공고에 중복 지원 가능

 

   □ 안전한 캠프 운영을 위해 캠프기간 중 음주는 금지 

 

 

 

3. 선발 및 캠프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

- 2016.11. 2 (수) 14:00 ~ 11. 9 (수) 10:00

홈페이지 접수

서류 전형 발표

- 2016.11.15 (화) 14:00

홈페이지 조회

면접 전형

- 지방권 : 2016.11.19 (토)

- 수도권 : 2016.11.26 (토) ~ 11.27 (일)

  ※ 단, 강원·제주는 수도권 일정과 동일 

홈페이지 합격통지문에

시간·장소 안내

면접 전형 발표

- 2016.12. 6 (화) 14:00

홈페이지 조회

강사 연수

- 2016.12.26 (월) 10:00 ~ 12.29 (목) 14:00

합숙

캠프 준비

- 진행강사 : 2016.12.30 (금) 13:00 ~

- 수업강사 : 2017. 1. 4 (수) 13:00 ~

   ※ 단, 2016.12.31 ~ 2017. 1. 1 제외

합숙

캠프

 - 2017. 1. 5 (목) ~ 1.25 (수)

합숙

   

 

 

4. 장학금 지급

​   □ 대학교를 통해 '삼성드림클래스 장학금' 250만원 지급

 

     ※ 타 장학금과 중복 수혜 가능 여부는 각 대학 장학금 정책에 따라 상이하니

         본인 소속 대학 장학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지원 방법

​   □ 삼성드림클래스 홈페이지(www.dreamclass.org) 접속      

       회원가입 → 로그인 후 본 공고 페이지 하단의 [지원 신청] 클릭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숙사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17 43
공지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106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76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3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27
공지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4.03.27 170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3.27 103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63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37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06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85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3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38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2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1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2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file 학생파트 2023.11.21 701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3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78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3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693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2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5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4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3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2
1812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1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0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09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08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7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2
1806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16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799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56
1798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3
1797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6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