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07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5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1. 신청기간 : 2015. 6. 29(월) ~ 2015. 8. 14(금)

 

 

2. 대 상 : 분할납부 신청 기간 내 연세포탈서비스에서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

 

단, 다음에 해당하는 학생은 분할납부를 할 수 없습니다.

 

가. 2015학년도 2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첫 학기만 신청불가)

 

* 2015학년도 1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은 분납신청 가능.

 

나. 정부보증 학자금대출 신청자

 

* 분납을 신청하게 되는 경우, 학자금 대출 실행시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다. 등록금의 3/4 이상 장학수혜자 및 학기초과자나 특수교육대상자 중 1-3학점 신청자

 

라. 직전학기 분할납부 등록기간 미준수자

 

 

3. 신청방법 : 연세포탈서비스에서 분할납부 신청

 

연세포탈서비스(portal.yonsei.ac.kr)->상단의 학사정보시스템->

 

학사관리(대학/대학원)->로그인-> 등록->분할납부 신청/취소

 

 

4. 분할납부 기간 및 방법

 

※ 분납신청자들은 각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분납 2회, 4회 중 택 1 )

신청분납횟수

등록기간

등록금액

등록방법

2회 신청 시

1차: 2015.08.21.(금) ~ 28(금)

전공별 등록금의 50% + 자율경비

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

(분할납부 신청 시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 불가)

2차: 2015.10.08.(목) ~ 12(월)

전공별 등록금의 50%

4회 신청 시

1차: 2015.08.21.(금) ~ 28(금)

전공별 등록금의 25% + 자율경비

2차: 2015.09.23.(수) ~ 25(금)

전공별 등록금의 25%

3차: 2015.10.16.(금) ~ 19(월)

전공별 등록금의 25%

4차: 2015.11.06.(금) ~ 09(월)

전공별 등록금의 25%

 

 

 

5. 유의사항

 

가. 종합

 

1) 분할납부 신청 시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합니다.

 

2) 1차 납부기간에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되며, 추가등록기간 (2015.09.11~09.14)에 전액납부 해야 합니다.

 

3)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이전이라도 분할납부를 원할 경우 미리 신청가능 합니다.

 

4) 각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학칙에 따라 미등록제적 처리됩니다.

 

5) 분할납부 등록기간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되며, 다음 1개 학기 분할납부 신청자격이 상실됩니다. 따라서 2015학년도 1학기에 분납기간을 준수하지 않은 학생들은 분할납부 신청이 불가합니다.

 

6) 신청이 완료되면 신청화면 상단에 신청 일자 및 시간이 붉은색으로 표시되니 확인바랍니다.

 

나. 분할납부 신청 후 휴학 또는 자퇴하는 경우

 

1) 분납 미납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ㆍ자퇴가 가능합니다.

 

2) 등록금 반환은 반환 기준일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 휴학ㆍ자퇴반환 기준일

휴학자퇴 시점

등록금 반환금액

비고

~ 09. 14.(월)

전공별 등록금의 전액 반환

 

09.15.(화) ~ 09.30.(수)

전공별 등록금의 5/6 반환

 

10.01.(목) ~ 10.30.(금)

전공별 등록금의 2/3 반환

 

10.31.(토) ~ 11.30.(월)

전공별 등록금의 1/2 반환

11.16.(월) 일반휴학 접수 마감

 

※ 일반휴학의 경우 2015. 11. 16(월)까지 전공별 등록금의 1/2 반환

 

※ 자퇴/질병휴학의 경우 2015. 11. 30(월)까지 전공별 등록금의 1/2 반환

 

다. 학기초과자, 장학금 수혜자

 

1) 학기초과자, 장학금 수혜자의 분납금액은 전공별 등록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본인이 납부해야 할 금액을 분납하는 것이 아닙니다.

 

2) 학기초과자, 장학금 수혜자의 분납금액은 감면액/장학금액이 분납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됩니다.

 

3) 학기초과자 중 분납신청자는 추가등록기간(2015.09.11~09.14)에 1차 등록이 가능합니다.(수강신청한 학점에 따라 등록금액이 확정되며, 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 분납가능)

 

 

사무팀 학생파트 (033-741-0224)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숙사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17 42
공지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106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76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37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27
공지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4.03.27 169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3.27 103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63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37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06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85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3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38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2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1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2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file 학생파트 2023.11.21 701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3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78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3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693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2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5 장학 <공지> 2020학년도 원주의과대학 장학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19.11.22 34371
1814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행동강령 안내 file 학생파트 2018.06.15 32697
1813 일반 <필독> 원주의과대학 학부모님께 드리는 안내문(수정) file 학생파트 2020.02.27 31521
1812 일반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학생 대응지침(수정) file 학생파트 2020.03.25 29236
1811 장학 <교외> 2021년도 에몬스 장학생 선발 안내(~12/4) file 학생파트 2020.11.13 27543
1810 학사 <일반휴학> 2020-2학기 의예·의학과 휴학승인시점 및 등록금 반환율 변경안 file 학생파트 2020.10.07 27391
1809 학사 <일반휴학> 2020-2학기 일반휴학 신청 안내(일정/신청방법) file 학생파트 2020.07.20 27313
1808 기숙사 ◈ 2020-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 학생파트 2020.09.25 27306
1807 장학 <교외> 2021학년도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안내 (~12/4) file 학생파트 2020.11.02 27252
1806 장학 <교외> 2021년도 두산연강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11/20) file 학생파트 2020.11.02 27138
1805 일반 코로나-19 <발열시 초기대처 요령> file 학생파트 2020.05.25 27088
1804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가사/질병)의 휴학연한 미산입(~11/16, 12/1) 학생파트 2020.07.20 27069
1803 학사 <입대휴학> 2020-2학기 입대휴학 신청안내(일정/신청방법) file 학생파트 2020.07.20 27042
1802 장학 <대출> 코로나19 실직‧폐업자 지원을 위한 일반상환학자금 특별상환유예대출 시행 안내(~12/31) 학생파트 2020.05.12 26947
1801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00 장학 <교외> 2020년도 강화군 다자녀 보육가정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11/30) file 학생파트 2020.11.10 26920
1799 일반 코로나-19 예방수칙(모든국민/자가격리대상자) file 학생파트 2020.05.25 26547
1798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7 일반 코로나 19 학생 대응지침(수정 2020.05.25.) file 학생파트 2020.06.23 26114
1796 일반 11월 3주차 병원식당&기숙사식당 식단표 file 학생파트 2020.11.16 2079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