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9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4학년도 성혜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1. 선발 인원 및 지원 내용

 ○ 선발 인원 : 00명 내외

  - 학업 우수 장학생 : 00명

  - 사랑 복지 장학생 : 00명

  (장학회 사정으로 선발 인원 및 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 지원 내용

  - 학업 우수 장학생 : 생활비 지원

  - 사랑 복지 장학생 : 생활비 지원

  (지급 시기와 방법은 재단의 사정에 따라 조정되며, 개별적으로 공지)

  ※ 연 1회 선발 후 장학금은 1,2 학기로 2회 분할 지급

 

2. 선발 일정(일정은 장학회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신청서 접수 : 2024. 1. 24(수) ~ 2024. 2. 24(토) (24일 소인 분 까지 유효)

 ○ 최종 합격자 발표 : 개별 통지

 

3. 신청 자격

 ○ 공 통

 ▪ [고등학생]고등학교 재학 또는 입학 예정인 학생

 ▪ [대 학 생]전문 대학 이상의 대학에 재학 또는 입학 예정인 학생

 ▪ [대 학 원 생]대학원에 재학 또는 입학 예정인 학생

 ▪ 국가 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 학교, 기타 장학 관련 단체로부터 명시적인 장학금으로 수업료 또는 등록금을 전액 면제·지원 받고 있지 않는 학생 (휴학 및 유학 예정자는 대상에서 제외)

 ○ 학업 우수 장학생

 ▪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심사 기준은 본 재단 소정의 기준에 준함)

 ○ 사랑 복지 장학생

 ▪ 품행이 타의 모범이 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의 학생

 (심사 기준은 본 재단 소정의 기준에 준함)

 

4. 증명 서류 제출

 ○ 제출 서류

 1)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부(소정 양식으로 작성)

 ※주의: 신청서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5번의 보기와 반드시 동일하게

 2) 성적 증명서 1부

 3) 재학 증명서 1부

 4) 추천서(별도 양식 없음)

  가. 대학생 : 담당 교수 이상

  나. 출석 교회 담임 목사님 추천서(해당 자에 한함)

 5) 주민등록등본 1부

 (주의 : 제출할 경우 반드시 주민등록 뒷자리 성별 구분 번호인 3,4를 제외한 나머지 번호를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예) 남자 : 123456 - 3XXXXXX / 여자 : 123456 - 4XXXXXX

  6) 가족관계증명서 1부 (5번과 동일하게 제출 바랍니다.)

  7) 세목별 과세(납세) 증명서 1부

  8) 소득금액증명원 1부

  9)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1부 (기간: 2022년 ~현재)

  10) 주택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자가주택 이외)

 ○ 기타 (해당 자에 한함)

  1)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증명서 1부

  2) 장애인증명서 1부

  3) 한부모가정증명서 1부

  4) 기타

 

5. 신청 절차

 -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증빙 서류 우편으로 제출 -> 선발 심사 -> 최종 합격자 발표

 ※ 최종 합격자 통보는 개별 통지합니다.

 

6. 기타 사항

 - 문의처 : (02) 780-8070 (오전 10시~오후 5시)

 - 접수처 : 서울 서초구 바우뫼르 37길 45 (양재동) 영산빌딩 1층 (재)성혜장학회

 우)06744

 - 홈페이지 : www.shscholar.co

 

※서류를 빠짐없이 준비하여 서류 심사 시 탈락 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2.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3.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4.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5.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6.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7.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8.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9. [교외] 2024년 상반기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안내(~4/19)

  10. [교외] 2024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4/19)

  11.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12.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13. [교외]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진학장학생 선발 공고(~4/18)

  14.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15. [교외] 2024년도 1학기 준제장학회 키움나무 및 귀감나무 장학생 모집 공고(~4/19)

  16.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17.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18.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19.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21.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22.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23. 교내 흡연구역 변경

  24.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25.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26.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27.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28.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29.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30.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31. 학생회비 인상 안내

  32.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33.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34.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35.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36.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37. 필리핀 무료진료 및 봉사활동 참가 안내(~5/31)

  38. 코로나19 관련 외국인 유학생 방역 지침 준수 철저 재요청

  39. 코로나-19 학생 대응 안내(2020.05.25.)

  40. 코로나-19 예방수칙(모든국민/자가격리대상자)

  41.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원주의과대학 학생행동수칙"(2021. 4.)

  42.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원주의과대학 대응지침" (2021. 3.)

  43.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발열 시 초기 대처 요령" (2021. 3.)

  44.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긴급 연락체계"

  45. 코로나-19 <발열시 초기대처 요령>

  46. 코로나 19 학생 대응지침(수정 2020.05.25.)

  47.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학생 대응지침(수정)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 Next
/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