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일반 |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7 | 89 |
공지 | 기숙사 |
원의학사 화재 예방 순회 점검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2 | 62 |
공지 | 일반 |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2 | 384 |
공지 | 장학 |
[국가] 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12.27)
|
학생파트 | 2023.11.21 | 101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
학생파트 | 2023.11.21 | 114 |
공지 | 일반 |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
학생파트 | 2023.11.16 | 59 |
공지 | 장학 |
[국가] 2024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기간 안내(~12.27)
|
학생파트 | 2023.11.15 | 152 |
공지 | 장학 |
[대출] 2023년 특별상환유예 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3.10.19 | 191 |
공지 | 학사 |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일반, 특별 및 특례) 전형 요강 (원주의과대학)
|
학생파트 | 2023.10.03 | 287 |
공지 | 일반 |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
|
학생파트 | 2023.09.20 | 112 |
공지 | 기숙사 |
2023학년도 이동결핵검진 안내
|
학생파트 | 2023.09.11 | 177 |
공지 | 일반 |
<공사> 진리관 옥상 방수공사 안내(~8/27)
|
학생파트 | 2023.08.25 | 550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비 납입기간 및 제출서류
|
학생파트 | 2023.08.22 | 1474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0 | 1847 |
공지 | 장학 |
[교외] 2023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12/8)
|
학생파트 | 2023.06.28 | 1897 |
공지 | 학사 |
2023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3.06.27 | 2003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학생파트 | 2023.06.02 | 1863 |
공지 | 일반 |
2023학년도 미래캠퍼스 시내 및 등교버스 운행 안내
|
학생파트 | 2023.04.14 | 2420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2077 |
공지 | 일반 |
<의학과 선배 사칭 사건 주의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2589 |
공지 | 일반 |
새병원 증축공사 관련 공사현장 도보 이용 안내
|
학생파트 | 2023.03.08 | 2139 |
공지 | 기숙사 |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1.19 | 2202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3210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2307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2628 |
479 | 일반 |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
학생파트 | 2020.10.22 | 26892 |
478 | 일반 |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
치위생학과 | 2019.11.22 | 1497 |
477 | 일반 |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
학생상담실 | 2016.07.18 | 1474 |
476 | 일반 |
학생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20.01.31 | 1984 |
475 | 일반 |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
학생파트 | 2020.11.26 | 595 |
474 | 일반 |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
학생파트 | 2018.07.10 | 1187 |
473 | 일반 |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
학생파트 | 2020.06.17 | 26389 |
472 | 일반 |
필수 안전교육 연장안내
|
학생파트1 | 2016.12.30 | 1030 |
471 | 일반 |
필리핀 무료진료 및 봉사활동 참가 안내(~5/31)
|
학생파트 | 2019.04.15 | 1457 |
470 | 일반 |
코로나19 관련 외국인 유학생 방역 지침 준수 철저 재요청
|
학생파트 | 2021.04.05 | 198 |
469 | 일반 |
코로나-19 학생 대응 안내(2020.05.25.)
|
학생파트 | 2020.05.25 | 1395 |
468 | 일반 |
코로나-19 예방수칙(모든국민/자가격리대상자)
|
학생파트 | 2020.05.25 | 26517 |
467 | 일반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원주의과대학 학생행동수칙"(2021. 4.)
|
학생파트 | 2021.04.09 | 208 |
466 | 일반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원주의과대학 대응지침" (2021. 3.)
|
학생파트 | 2021.03.25 | 222 |
465 | 일반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발열 시 초기 대처 요령" (2021. 3.)
|
학생파트 | 2021.03.25 | 299 |
464 | 일반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긴급 연락체계"
|
학생파트 | 2021.03.25 | 177 |
463 | 일반 |
코로나-19 <발열시 초기대처 요령>
|
학생파트 | 2020.05.25 | 27058 |
462 | 일반 |
코로나 19 학생 대응지침(수정 2020.05.25.)
|
학생파트 | 2020.06.23 | 26085 |
461 | 일반 |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학생 대응지침(수정)
|
학생파트 | 2020.03.25 | 29207 |
460 | 일반 |
책/물품 정리 안내
|
학생파트 | 2020.06.17 | 29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