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기숙사 |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
학생파트 | 2024.04.17 | 42 |
공지 | 일반 |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
학생파트 | 2024.04.11 | 106 |
공지 | 장학 |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
학생파트 | 2024.04.09 | 75 |
공지 | 장학 |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
학생파트 | 2024.04.08 | 37 |
공지 | 장학 |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4.04.08 | 126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
학생파트 | 2024.03.27 | 169 |
공지 | 기숙사 |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
학생파트 | 2024.03.27 | 103 |
공지 | 일반 |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6 | 162 |
공지 | 학사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1 | 137 |
공지 | 장학 |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1 | 206 |
공지 | 장학 |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
학생파트 | 2024.03.13 | 85 |
공지 | 장학 |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
학생파트 | 2024.01.26 | 238 |
공지 | 기숙사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파트 | 2024.01.25 | 1038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
학생파트 | 2024.01.02 | 1312 |
공지 | 학사 |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3.12.15 | 1216 |
공지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1152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
학생파트 | 2023.11.21 | 701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0 | 2683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학생파트 | 2023.06.02 | 2777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2939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3693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3112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3498 |
488 | 일반 |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
학생파트 | 2024.04.11 | 106 |
487 | 일반 |
[공사안내]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레미콘 타설(대학 기숙사 인근)(4/10, 4/12)
|
학생파트 | 2024.04.08 | 79 |
486 | 일반 |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6 | 162 |
485 | 일반 |
2024학년도 학생 학술연구비 신청 안내(~3/6)
|
학생파트 | 2024.02.06 | 256 |
484 | 일반 |
새병원 건립 공사 차량 교내 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주의 안내(2024. 2. 1.)
|
학생파트 | 2024.01.30 | 118 |
483 | 일반 |
2024학년도 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안내
|
학생파트 | 2024.01.29 | 304 |
482 | 일반 |
[연구] 2023-2학기 원주의과대학 MRC 센터주최 의과학 연구참여 프로그램 신청 안내(~1/10)
|
학생파트 | 2023.12.29 | 539 |
481 | 일반 |
진리관 옆 자전거 거치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안내
|
학생파트 | 2023.12.20 | 245 |
480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1152 |
479 | 일반 |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7 | 780 |
478 | 일반 |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2 | 1667 |
477 | 일반 |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
학생파트 | 2023.11.16 | 386 |
476 | 일반 |
[교목실] 기독학생 연합집회 (11/15 수)
|
학생파트 | 2023.11.08 | 139 |
475 | 일반 |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추가) 예방접종 안내(11/17)
|
학생파트 | 2023.11.08 | 275 |
474 | 일반 |
2024년 입영대상 의무장교 지원서 접수 일정 안내(~10/31)
|
학생파트 | 2023.10.20 | 1068 |
473 | 일반 |
2023년 특수_전문분야 의대생 실습 사업 하반기 학생 공모(~10/23)
|
학생파트 | 2023.10.11 | 648 |
472 | 일반 |
2023년 계절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
학생파트 | 2023.10.04 | 266 |
471 | 일반 |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
|
학생파트 | 2023.09.20 | 268 |
470 | 일반 |
2023 대한치매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공모(~9/10)
|
학생파트 | 2023.09.06 | 309 |
469 | 일반 |
진리관 3층 열람실 및 내부 어학실습실 A/S 안내
|
학생파트 | 2023.09.05 | 1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