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58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사업명 : 2022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  본 사업은 아름다운재단( www.beautifulfund.org )의 뉴키즈유아인기금, 신성이엔지한길기금, 김현중장학기금, 아름다운바오밥나무2호기금,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 유로자전거나라기금, 머피컨텐츠반올림기금, 햇빛담요기금, 신세계건설, 정동투자자문 주식회사, DC 배우 김정현 마이너 갤러리 with IFans 지원으로 진행됩니다.

1) 아동복지시설 및 가정위탁 보호종료 또는 연장 대학생 총 40명
   – 신규 00명, 연속 00명
   – 선발인원 중 이공계열 전공자 00명 포함 
  ※ 신입생 지원 불가
  ※ 방송통신대 및 사이버대학 신청 불가
  ※ 2022년 상반기 복학 예정인 휴학생 신청 가능 
  ※ 잔여학기가 2학기 이상 남은 경우에만 신청 가능

2. 지원내용 

1) 연간 총 420만원 (교육비 300만원, 학업생활보조비 120만원)
  ※ 교육비는 학비, 자기계발비로 사용 가능
  ※ 기본 1년 지원, 심사를 거쳐 최대 1년 연장 가능
  ※ 휴학 시 지원 중단
2) ‘제주 한달살이’ 지원  ※ 별도 선발 진행
3) 맞춤형 자기계발 프로그램(상담, 요리, 직무)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OT, MT, 작은변화프로젝트, 홈커밍데이)

3. 접수방식 및 제출서류 

1) 지원대상자 접수기간 : 2021년 10월 14일(목) ~ 2021년 11월 11일(목) 18:00까지
2) 지원대상자 제출서류

구분  접수방식  제출서류   
필수 이메일

① 지원신청서  ☞ 하단 첨부파일 
[양식1] 신규지원신청서(자기소개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양식2] 연장지원신청서(연장결과보고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 신규신청인 경우 신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제출
  ※ 연속신청인 경우 연장 지원신청서 (연장결과보고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제출 

② 지원신청서 요약표(엑셀파일) 1부 ☞ 하단 첨부파일 
[양식3] 지원신청서 요약표
   ※ 지원신청서 요약표 누락 시 접수불가 
③ 재학증명서
④ 수급자증명서(해당자)
⑤ 부채 현황 증빙자료(해당자)
  ※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내 My page에서 확인 가능
   그 외 부채 : 은행, 신용재단 등에서 증빙자료 확인 가능

선택 이메일 ⑥ 기타 활동 증명서(해당자) 

 ※ 지원사업 신청서 작성 시, 반드시 한글(HWP)로 작성 해주십시오.
 ※ 제출서류 반드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해주십시오.
 ※ 최종 선정 시 각 추천기관에 추천서(보호종료확인서) 제출을 요청할 예정입니다(필수).

 ※ 제출서류 중 제공양식
[양식1] 신규지원신청서(자기소개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양식2] 연장지원신청서(연장결과보고서, 장학금사용계획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
[양식3] 지원신청서 요약표

3) 제출방법 : 이메일 신청 (리커버리센터 E-mail : recovery.leeyc@gmail.com)
 ※ 각 양식 파일과 이메일 제목은 아래를 참고하여 작성,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각 양식 파일명 작성 예시 : (지원자 성명) 지원신청서 / (지원자 성명) 요약표
 ※ e-mail 제목명 작성 예시 : (지원자 성명) 2022년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신청

4. 사업일정 

구분 일정 비고
서류심사 결과발표 2021년 12월 6일(월) 아름다운재단 및 리커버리센터 홈페이지 공지 / 개별연락
면접심사 2021년 12월 11일(토) ※ 장소 : 아름다운재단 
※ 상황에 따라 온라인 진행
최종 합격자 발표 2021년 12월 20일(월) 아름다운재단 및 리커버리센터 홈페이지 공지 / 개별연락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2021년 1월 중 ※ 필수 참석
※ 장학금 사용 및 증빙에 대한 온라인 안내
오리엔테이션 2022년 1월 29일(토)  ※ 필수 참석

 

5. 심사기준

① 서류심사 기준
 – 경제상황, 지원필요성, 충실도(계획의 구체성 등)
② 면접심사 기준
 – 목표 명확성, 실현 가능성, 지원효과성, 종합평가

 

6. 지원신청시 유의사항 

① 학적변동 시 지원 취소
 – 지원기간 내 자퇴, 휴학 등 학적변동이 있을 경우 지원이 취소됩니다.
②  아름다운재단은 모든 지원사업을 신의에 기반해 실시하고 있으며 다음의 경우, 배분규정에 따라 지원을 철회합니다.
 – 신청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였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금을 교부받았을 경우
 – 사업보고 및 평가를 통해 지원사업 목적 외 다른 용도로 지원금을 사용 또는 부적절하게 집행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③ 선정 이후 활동(OT, MT, 작은변화프로젝트활동, 홈커밍데이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7. 문의

– 푸른고래 리커버리센터 (www.the-recoverycenter.org)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담당자 : 이용찬 실장 02-6494-2030|recovery.leeyc@gmail.com
– 아름다운재단(www.beautifulfund.org)
  변화확산팀 박정옥 간사 02-6930-4557|eunnal@beautifulfund.org


  1.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Date2024.04.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42
    read more
  2.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Date2024.04.1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06
    read more
  3.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Date2024.04.0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76
    read more
  4.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7
    read more
  5.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27
    read more
  6.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Date2024.03.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69
    read more
  7.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Date2024.03.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3
    read more
  8.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Date2024.03.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63
    read more
  9.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Date2024.03.21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37
    read more
  10.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Date2024.03.2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06
    read more
  11.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Date2024.03.1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85
    read more
  12.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Date2024.01.26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38
    read more
  13.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Date2024.01.25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38
    read more
  14.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Date2024.01.02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12
    read more
  15.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3.12.15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216
    read more
  16.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Date2023.1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52
    read more
  17.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Date2023.11.21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701
    read more
  18.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8.1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83
    read more
  19. 교내 흡연구역 변경

    Date2023.06.0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78
    read more
  20.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3.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939
    read more
  21.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Date2022.12.0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693
    read more
  22.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Date2022.10.04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112
    read more
  23.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498
    read more
  24. ◈ 2020-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

    Date2020.09.25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7306
    Read More
  25. ◈ 2020-1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 학자금 지급 신청(제출방법 수정 20200406)

    Date2020.03.24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6965
    Read More
  26. 기숙사 입사 안내 (수정일 2020.3.20.)

    Date2020.03.20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6364
    Read More
  27. [필독] 기숙사 입사 연기 안내 (수정일 2020.04.02.)

    Date2020.04.02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6272
    Read More
  28.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입사 안내

    Date2020.03.13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5284
    Read More
  29.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20-1학기 퇴사 안내

    Date2020.07.24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4547
    Read More
  30. 2020-2학기 입사 및 임시퇴사 안내

    Date2020.08.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4010
    Read More
  31.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Date2021.12.20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3842
    Read More
  32.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19-2학기 퇴사 관련 공지

    Date2019.12.13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3498
    Read More
  33. 랜섬웨어 주의 권고

    Date2017.05.15 Category기숙사 By원주의과대학 Views2798
    Read More
  34.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Date2019.12.30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656
    Read More
  35. 2023-1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3-2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냬

    Date2023.07.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535
    Read More
  36.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Date2023.01.19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472
    Read More
  37. 2021-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20-2학기 퇴사 안내

    Date2020.12.30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339
    Read More
  38. (수정)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Date2020.04.29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335
    Read More
  39. ◈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Date2020.04.24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333
    Read More
  40.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Date2020.01.15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331
    Read More
  41.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운영 지침

    Date2020.03.13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318
    Read More
  42. ◈ 2020-1학기 기숙사 미 입사생 공지 사항 ◈

    Date2020.05.08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291
    Read More
  43. 앤더슨학사, 쥬디학사 정전안내

    Date2020.02.04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24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