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71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2-2학기 교외장학금 신청 안내(대상 : 의학과)]

 

 

1. 장학금 종류

  가. 광혜장학금, 후배사랑장학금 외 기타 교외장학금

  나. 장학금 신청자 내에서 광혜, 후배사랑장학금 우선 선발 후 타 교외장학금(88동문, 개원동문 회 등) 선발

 

2. 신청 자격

  가. 의학과 1~4학년 재학생

  나. 성적이 우수하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우선 선발

 

3. 신청 기간

  가. 2022. 6. 13.(월) ~ 2022. 6. 30.(목) 17:00

  나. 추가신청 기간 없음

 

4. 선발인원 : 0명

 

5. 신청 및 지급

  가. 신청 : 연세포탈서비스 login → 학사관리시스템 → 장학 → 장학금신청 → 광혜/후배사랑장학금 신청(택 1)

               → 신청서     출력 → 관련서류 첨부 → 학생파트 제출(baesw@yonsei.ac.kr )

  나. 지급

    1) 광혜, 후배사랑장학금 : 등록금고지 감면

    2) 이외 교외장학금: 장학금 입금 확인 후 선발 학생 계좌지급

 

6. 선발기준

  가. 성적(40점), 소득분위(40점), 학생지도위원회 가산점(10점), 기타(10점)

  나. 기타(하단 제출서류 참고)

     1) 형제 또는 자매가 대학(원)에 재학생인 경우

     2) 본인 또는 직계가족 중 장애인이 있는 경우

     3) 직계가족이 장기입원 및 요양중인 경우

 

7. 제출서류

  가. 장학금 신청서 1부

  나. 가족관계증명서 1부

  다. 선발기준 ‘기타’에 해당하는 서류 목록

     1) 형제, 자매 중 대학(원)생이 있는 경우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 재학증명서 혹은 2022-1학기 등록금 영수증 사본 1부

     2) 본인 또는 직계가족에 장애인이 있는 경우, 장애인 증명서 제출

     3) 직계가족이 장기입원 또는 요양중인 경우, 입원확인증명원 제출

 

8. 유의사항

  가. 2022-2학기 장학생으로 선정되더라도, 휴학 또는 자원퇴학을 하면 장학금은 취소 및 반환

  나. 2022-2학기 복학 예정자는 장학금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해야 심사 대상에 포함될 수 있음

  다. 신청 사유는 판단의 중요한 자료가 되므로 구체적으로 작성

- 공간 부족 시 별지 사용 가능

  라. 관련 서류 미비 시 장학금 심사 대상에서 제외

  마. 외부장학금을 받는 경우 반드시 기재

- 기재하지 않는 경우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어도 취소될 수 있음

  바. 국가장학금 미신청 학생의 경우 장학금 심사 대상에서 제외

 

9. 기타문의

   - 사무팀 학생파트 : 033-741-0222, 0224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6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4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6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63 기숙사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updatefile 학생파트 2024.04.17 57
162 기숙사 기숙사 지역 주차장 내 크레인 설치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9.11 106
161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updatefile 학생파트 2024.03.27 109
160 기숙사 [교외] 2024년 일주학술문화재단 32기 국내학사 장학생 선발안내(~3/29) file 학생파트 2024.03.04 131
159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0.16 142
158 기숙사 2022년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실시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5.17 159
157 기숙사 2023-1학기 기숙사 재난(화재) 대피 훈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6.12 173
156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updatefile 학생파트 2024.03.27 176
155 기숙사 2022 전기시설 안전점검 자체 실시에 따른 부분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8.16 182
154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재난(화재) 대피 훈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0.16 193
153 기숙사 Judy 학사 샤워실 세면장 공사 일정 연기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6.12 196
152 기숙사 Anderson 학사 창호 교체 실측 일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6.19 196
151 기숙사 2023-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5.30 206
150 기숙사 Anderson 학사 뒷편 주차장 공사로 인한 이용금지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7.04 211
149 기숙사 Anderson학사 유류저장 탱크 철거 및 타설작업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5.03 239
148 기숙사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7.29 245
147 기숙사 2023년 5월 14일(일) 원의학사 및 일산사료전시관 정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4.27 247
146 기숙사 2023-1학기 기숙사 비상 대피(화재) 훈련 영상 공모 file 학생파트 2023.04.03 253
145 기숙사 2018년 학생기숙사 비상대피훈련 실시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18.10.30 256
144 기숙사 기숙사 냉.난방 공급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4.29 27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