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71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2-2학기 교외장학금 신청 안내(대상 : 의학과)]

 

 

1. 장학금 종류

  가. 광혜장학금, 후배사랑장학금 외 기타 교외장학금

  나. 장학금 신청자 내에서 광혜, 후배사랑장학금 우선 선발 후 타 교외장학금(88동문, 개원동문 회 등) 선발

 

2. 신청 자격

  가. 의학과 1~4학년 재학생

  나. 성적이 우수하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우선 선발

 

3. 신청 기간

  가. 2022. 6. 13.(월) ~ 2022. 6. 30.(목) 17:00

  나. 추가신청 기간 없음

 

4. 선발인원 : 0명

 

5. 신청 및 지급

  가. 신청 : 연세포탈서비스 login → 학사관리시스템 → 장학 → 장학금신청 → 광혜/후배사랑장학금 신청(택 1)

               → 신청서     출력 → 관련서류 첨부 → 학생파트 제출(baesw@yonsei.ac.kr )

  나. 지급

    1) 광혜, 후배사랑장학금 : 등록금고지 감면

    2) 이외 교외장학금: 장학금 입금 확인 후 선발 학생 계좌지급

 

6. 선발기준

  가. 성적(40점), 소득분위(40점), 학생지도위원회 가산점(10점), 기타(10점)

  나. 기타(하단 제출서류 참고)

     1) 형제 또는 자매가 대학(원)에 재학생인 경우

     2) 본인 또는 직계가족 중 장애인이 있는 경우

     3) 직계가족이 장기입원 및 요양중인 경우

 

7. 제출서류

  가. 장학금 신청서 1부

  나. 가족관계증명서 1부

  다. 선발기준 ‘기타’에 해당하는 서류 목록

     1) 형제, 자매 중 대학(원)생이 있는 경우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 재학증명서 혹은 2022-1학기 등록금 영수증 사본 1부

     2) 본인 또는 직계가족에 장애인이 있는 경우, 장애인 증명서 제출

     3) 직계가족이 장기입원 또는 요양중인 경우, 입원확인증명원 제출

 

8. 유의사항

  가. 2022-2학기 장학생으로 선정되더라도, 휴학 또는 자원퇴학을 하면 장학금은 취소 및 반환

  나. 2022-2학기 복학 예정자는 장학금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해야 심사 대상에 포함될 수 있음

  다. 신청 사유는 판단의 중요한 자료가 되므로 구체적으로 작성

- 공간 부족 시 별지 사용 가능

  라. 관련 서류 미비 시 장학금 심사 대상에서 제외

  마. 외부장학금을 받는 경우 반드시 기재

- 기재하지 않는 경우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어도 취소될 수 있음

  바. 국가장학금 미신청 학생의 경우 장학금 심사 대상에서 제외

 

9. 기타문의

   - 사무팀 학생파트 : 033-741-0222, 0224

 

  1.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Date2024.04.1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42
    read more
  2.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Date2024.04.11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06
    read more
  3.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Date2024.04.09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75
    read more
  4.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7
    read more
  5.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Date2024.04.08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126
    read more
  6.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Date2024.03.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69
    read more
  7.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Date2024.03.27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3
    read more
  8.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Date2024.03.2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62
    read more
  9.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Date2024.03.21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37
    read more
  10.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Date2024.03.21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06
    read more
  11.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Date2024.03.1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85
    read more
  12.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Date2024.01.26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238
    read more
  13.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Date2024.01.25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38
    read more
  14.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Date2024.01.02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312
    read more
  15.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Date2023.12.15 Category학사 By학생파트 Views1216
    read more
  16.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Date2023.12.06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1152
    read more
  17.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Date2023.11.21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701
    read more
  18.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8.10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683
    read more
  19. 교내 흡연구역 변경

    Date2023.06.02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778
    read more
  20.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Date2023.03.29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2939
    read more
  21.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Date2022.12.07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693
    read more
  22.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Date2022.10.04 Category일반 By학생파트 Views3112
    read more
  23.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Date2022.01.03 Category장학 By학생파트 Views3498
    read more
  24.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Date2020.01.15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331
    Read More
  25.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Date2018.07.23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516
    Read More
  26.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Date2018.11.26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134
    Read More
  27.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Date2019.02.18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353
    Read More
  28.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Date2019.04.01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135
    Read More
  29.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Date2018.11.27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086
    Read More
  30.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Date2019.12.30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2656
    Read More
  31.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18.10.02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033
    Read More
  32.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Date2024.01.25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1038
    Read More
  33.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Date2022.07.29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245
    Read More
  34. 쥬디학사 4인실 -> 2인실 전환 가구 정리 공지

    Date2019.07.31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092
    Read More
  35. 조형물 이설 계획

    Date2023.02.24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467
    Read More
  36. 의과대학 새 기숙사 증축 공사 시행으로 인한 통행(제한, 폐쇄) 안내

    Date2017.08.10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606
    Read More
  37. 원주의과대학 학생기숙사 앤더슨학사 3층 B동 여자 화장실 보수공사 안내

    Date2019.07.02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099
    Read More
  38.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Date2016.07.14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1038
    Read More
  39.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겨울방학 휴무 안내

    Date2017.01.13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884
    Read More
  40. 원의학사 화재 예방 순회 점검 안내

    Date2023.11.22 Category기숙사 By학생파트 Views797
    Read More
  41. 원의학사 여름방학 소독 빛 대청소 안내

    Date2017.07.12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506
    Read More
  42. 원의1학사 화장실 및 배관공사에 따른 단수 안내

    Date2018.08.22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524
    Read More
  43. 원의1,2학사 화장실 개,보수 및 배관공사에 따른 일정 안내

    Date2018.08.20 Category기숙사 By사무팀학생파트 Views66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