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일반 |
의과대학 시험문제 온라인 공유에 따른 학생 보호 및 예방 안내 공지
|
학생파트 | 2025.11.13 | 32 |
|
공지 | 일반 |
*2025년 제29차 해외의료 선교단원 모집 안내(~11/14)
|
학생파트 | 2025.10.31 | 5404 |
|
공지 | 기숙사 |
원의학사 비데 및 정수기 교체
|
학생파트 | 2025.10.29 | 6084 |
|
공지 | 일반 |
불법개설의료기관 예방교육 자료 제공
|
학생파트 | 2025.10.23 | 7808 |
|
공지 | 장학 |
[교외] 2025년 2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11/21)
|
학생파트 | 2025.10.20 | 9026 |
|
공지 | 일반 |
[의대협회] 의과대학생 정신건강 실태조사
|
학생파트 | 2025.10.14 | 12638 |
|
공지 | 일반 |
2025년 계절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
학생파트 | 2025.10.13 | 13448 |
|
공지 | 일반 |
안전보도 이용
|
학생파트 | 2025.09.29 | 20479 |
|
공지 | 기숙사 |
전공의(여) Judy 학사 샤워실 이용
|
학생파트 | 2025.09.12 | 20659 |
|
공지 | 일반 |
[KAMC] 2025년 의대협회 학술대회 개최 및 초록 공모 안내
|
학생파트 | 2025.09.08 | 16508 |
|
공지 | 기숙사 |
2025-2학기 기숙사 2차 배정 기숙사비 납입 종료일 안내
|
학생파트 | 2025.08.19 | 16994 |
|
공지 | 기숙사 |
2025-2학기 원의학사 2차 배정결과 안내(추가)
|
학생파트 | 2025.08.19 | 17977 |
|
공지 | 기숙사 |
2025-2학기 원의학사 2차 배정결과 안내
|
학생파트 | 2025.08.18 | 22677 |
|
공지 | 학사 |
2025-2학기 임상실습 관련 면역력 및 감염상태 확인 점검표 제출 안내(의학3,4학년)
|
학생파트 | 2025.08.15 | 26610 |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2학기 복학 안내(재수정)
|
학생파트 | 2025.08.11 | 24401 |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의학과 3, 4학년 교육과정 설명회 및 복학 상담프로그램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5.08.11 | 23886 |
|
공지 | 기숙사 |
2025-2학기 원의학사 1차 배정 포기자 안내
|
학생파트 | 2025.08.11 | 23960 |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자율경비 선택 및 등록안내
|
학생파트 | 2025.08.06 | 23548 |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2학기 입대휴학 안내
|
학생파트 | 2025.08.06 | 23024 |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 안내
|
학생파트 | 2025.08.06 | 22893 |
|
공지 | 학사 |
2025-2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긴급곤란)특별승인 안내(성적기준 미달자)
|
학생파트 | 2025.08.06 | 23258 |
|
공지 | 기숙사 |
2025-2학기 기숙사비 납입 및 입사 준비물 안내
|
학생파트 | 2025.08.02 | 24471 |
|
공지 | 기숙사 |
2025-2학기[계절제 수업 기간 포함] 기숙사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5.08.01 | 23925 |
|
공지 | 기숙사 |
2025-2학기 원의학사 1차 배정결과 안내
|
학생파트 | 2025.07.31 | 26552 |
|
공지 | 기숙사 |
2025-2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안내
|
학생파트 | 2025.07.25 | 35620 |
|
공지 | 일반 |
변전실 누수 감지기 및 경보시스템 설치공사로 인한 외부인(공사 인력) 출입 안내
|
학생파트 | 2025.07.14 | 35316 |
|
공지 | 학사 |
2025-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8/8)
|
학생파트 | 2025.07.04 | 35783 |
|
공지 | 일반 |
2025학년도 동아리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5.06.04 | 38521 |
|
공지 | 학사 |
[교육부 공문] 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
학생파트 | 2025.04.04 | 35062 |
|
공지 | 일반 |
마음건강을 위한 스트레스 척도 자가검사 안내
|
학생파트 | 2025.03.27 | 34466 |
|
공지 | 일반 |
[교육부] 2025년 의대 교육 정상화를 위해 교육부는 이렇게 하고자 합니다.
|
학생파트 | 2025.03.19 | 35653 |
|
공지 | 일반 |
[교육부공문] 대학별 2025학년도 의과대학 신입생 학습권 보호조치 이행 협조 요청
|
학생파트 | 2025.03.17 | 34813 |
|
공지 | 일반 |
[교육부]의과대학 학생 보호, 신고센터 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5.01.24 | 35061 |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신청 및 호실 배정 절차 변경 안내
|
학생파트 | 2024.12.20 | 35412 |
|
공지 | 일반 |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
학생파트 | 2024.07.29 | 37847 |
|
공지 | 일반 |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
학생파트 | 2024.07.29 | 37788 |
|
공지 | 기숙사 |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
학생파트 | 2024.06.10 | 38191 |
|
공지 | 학사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학생파트 | 2024.03.21 | 38162 |
|
공지 | 기숙사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파트 | 2024.01.25 | 39121 |
|
공지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39427 |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0 | 39654 |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학생파트 | 2023.06.02 | 40822 |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40739 |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44441 |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42431 |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44614 |
|
218 | 기숙사 |
호실 무단 점거 라운딩
|
학생파트 | 2024.09.05 | 20470 |
|
217 | 기숙사 |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7월)
|
학생파트 | 2024.06.28 | 4886 |
|
216 | 기숙사 |
학생복지센터 학생식당 임시휴업(11월)
|
학생파트 | 2024.11.05 | 20277 |
|
215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
사무팀학생파트 | 2020.01.15 | 6065 |
|
214 | 기숙사 |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
사무팀학생파트 | 2018.07.23 | 5366 |
|
213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6 | 5033 |
|
212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2.18 | 5314 |
|
211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4.01 | 5305 |
|
210 | 기숙사 |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1.27 | 5155 |
|
209 | 기숙사 |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12.30 | 6566 |
|
208 | 기숙사 |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8.10.02 | 5002 |
|
207 | 기숙사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학생파트 | 2024.01.25 | 39121 |
|
206 | 기숙사 |
진리관 변전실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 안내
|
학생파트 | 2022.07.29 | 3880 |
|
205 | 기숙사 |
쥬디학사 4인실 -> 2인실 전환 가구 정리 공지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7.31 | 5179 |
|
204 | 기숙사 |
쥬디관 옥상 냉각탑 교체공사 안내
|
학생파트 | 2024.05.29 | 2906 |
|
203 | 기숙사 |
조형물 이설 계획
|
학생파트 | 2023.02.24 | 9533 |
|
202 | 기숙사 |
전공의(여) Judy 학사 샤워실 이용
|
학생파트 | 2025.09.12 | 20659 |
|
201 | 기숙사 |
의학관, 진리관, 머레이 기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
학생파트 | 2024.12.26 | 19196 |
|
200 | 기숙사 |
의과대학 새 기숙사 증축 공사 시행으로 인한 통행(제한, 폐쇄)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7.08.10 | 4563 |
|
199 | 기숙사 |
원주의과대학 학생기숙사 앤더슨학사 3층 B동 여자 화장실 보수공사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9.07.02 | 5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