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8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8-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추가(임의)가입 안내

 

 

1. 가입대상자

가. 각 대학,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재학생 중 등록금 납부할 때 건강공제회비를 선택납부하지 않은 학생(신입생, 편입생, 초과학기생 포함)

나. 선택납부 불가능한 일부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재학생

다. 각 대학, 대학원 미등록 휴학생

라. 각 대학, 대학원 등록금 전액 반환 휴학생(신촌 의대, 치대, 간호대, 원주의과대학 제외)

마. 각 대학, 대학원 교환, 방문, GIP, SAP 학생(Only Outgoing)

 

2. 가입기간: 2018. 9. 3 ~ 9. 28 (기간 외 가입 절대 불가)

※ 기간 내 가입하시면 2018. 9. 1일 이후 의료비부터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공제회비: 22,500원 (현금만 가능, 카드결제 불가, 대리납부 가능, 환불불가)

 

4. 방문납부: 학생증(또는 학번 숙지)과 공제회비 지참 → 건강공제회 사무실 방문(캠퍼스 구분 없음)

 

※ 신촌·국제: 신촌캠퍼스 학생회관 206호 / 원주: 매지캠퍼스 학생회관 212-1호

 

5. 계좌납부: 캠퍼스별 건강공제회 계좌로 공제회비 입금 → 학생증 이메일 전송 → 확인전화(必)

 

※ 신촌·국제: 우리은행 1005-002-403516 / 예금주: 연세대학교학생건강공제회 /

e-mail: yshealth@yonsei.ac.kr / T. 02)2123-3350, 3352

 

※ 원주: 우리은행 1005-602-407603 / 예금주: 연세대학교학생건강공제회 /

e-mail: jomisook@nate.com / T. 033)760-5430

 

※ 입금자명은 학번으로 기재한다.(동명이인 구분을 위해, 앞자리 ‘20’은 제외해도 무방)

 

※ 학생증 대체 서류: 재학 또는 휴학증명서, 등록금납부확인서

 

※ 학생증 전송이 되지 않으면 본인 확인불가로 가입처리가 안됩니다. (확인전화 꼭 필요)

 

6. 운영시간: 09:00~17:00(월~금) / 점심시간: 12:00~13:00

 

※ 등록금전액반환휴학생이 선택납부 했던 건강공제회비는 전액 환불되기 때문에 추가(임의)가입을 하셔야 해당학기 의료비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납부할 때 건강공제회비를 선택 납부했던 학생 중 등록금일부반환휴학생이거나 등록금전액반환휴학생중 신촌의대, 치대, 간호대, 원주의과대학생의 경우 선택납부 했던 건강공제회비는 환불되지 않으므로 추가(임의)가입 필요 없이 해당학기 의료비 공제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장학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 (대상: 의학과) 신청 안내(~5/31) file 학생파트 2022.05.01 237
공지 장학 2022-1학기 인재양성 지원사업(대상: 간호학과) 신청 안내(~5/31) file 학생파트 2022.05.01 159
공지 일반 병원 내 출입구 개방 안내(5/2~) file 학생파트 2022.05.01 89
공지 일반 진리관 후면 외부 출입문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4.08 226
공지 기숙사 2022-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2.03.17 369
공지 기숙사 2022-1학기 기숙사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2.24 1384
공지 기숙사 (의예과 1학년) 2022학년도 Residential College(RC) 프로그램 관련 안내 및 기숙사 입사 안내(수정) file 학생파트 2022.02.07 1145
공지 학사 (등록)2022-1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8 1940
공지 학사 <휴·복학>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21 539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83
109 기숙사 2022년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실시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2.05.17 5
108 기숙사 Anderson학사 유류저장 탱크 철거 및 타설작업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5.03 98
107 기숙사 기숙사 냉.난방 공급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4.29 110
106 기숙사 2018년 학생기숙사 비상대피훈련 실시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18.10.30 162
105 기숙사 2017학년도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7.21 241
104 기숙사 2019년 학생기숙사생 결핵검진 실시 사무팀학생파트 2019.03.14 247
103 기숙사 2017-2학기 원의학사(기숙사) 남학생 2차(추가) 신청 추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8.07 264
» 기숙사 2018-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추가(임의)가입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8.28 281
101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8/12 오후1시-오후3시) 원주의과대학 2017.08.11 290
100 기숙사 2019-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재공지) 사무팀학생파트 2019.03.29 318
99 기숙사 새기숙사 증축공사 단수 안내 학생파트 2018.12.07 320
98 기숙사 2018학년도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06.29 330
97 기숙사 2017년 기숙사생 결핵검진 실시 사무팀학생파트 2017.04.11 335
96 기숙사 2018학년도 기숙사(원의학사) 사생 결핵검진 실시 사무팀학생파트 2018.03.14 338
95 기숙사 2018-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재공지) 사무팀학생파트 2018.09.12 342
94 기숙사 2017-2학기 원의학사 기숙사비 추가 납부 공지 사무팀학생파트 2017.09.01 352
93 기숙사 2018-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재공지) 사무팀학생파트 2018.03.05 358
92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원주의과대학 2017.06.29 359
91 기숙사 2022-1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2.03.17 369
90 기숙사 새기숙사 증축공사 전기설비 사용전 검사에 따른 정전 및 냉난방 공급 중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2.13 37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