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기숙사
2024.09.04 23:26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

조회 수 4699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
1. 타설 일정 : 24년 09월 05일 목요일
2. 타설 물량 : 약 80m3
3. 타설 위치 : 옥상층 파라펫
4. 타설 시간 : 09:00~15:00
※ 기상 및 현장 여건에 따라 타설 일정 및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음
※ 타설 시 원의1학사 앞 주차장에서 오전 타설, 장례식장 앞에서 오후 타설 예정
※ 펌프카 1대 세팅 예정
레미콘 진출입 및 세팅 위치는 배치계획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사 20240905.png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필수의료분야 의대생 실습] 사업 하반기 학생 모집 공모(~10/21) file 학생파트 2024.10.03 58
공지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전형 안내(~10/10) file 학생파트 2024.09.30 2971
공지 일반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 file 학생파트 2024.09.24 4944
공지 기숙사 2024-2학기 기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9.19 4689
공지 일반 [공사] 새병원 증축공사(별관) 타워크레인 해체 공사 안내(9/13) file 학생파트 2024.09.12 5252
공지 기숙사 호실 무단 점거 라운딩 file 학생파트 2024.09.05 5588
» 기숙사 원주세브란스 별관 타설계획 file 학생파트 2024.09.04 4699
공지 장학 2024 쥬디, 문장모 장학생 후보자 모집 공고(~9/30) file 학생파트 2024.09.04 4908
공지 기숙사 기숙사 호실 무단 점거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9.04 4990
공지 기숙사 앤더슨학사 한시적 운영 중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9.04 4988
공지 일반 (공사안내) 앤더슨학사 후면 주차장 통행 및 주차 제한 안내(8/30~9/13) file 학생파트 2024.08.29 4943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퇴사자 잔류 짐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8.28 5127
공지 일반 ★ 코로나19 관련 기숙사생 관리 및 감염 예방수칙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8.27 5111
공지 장학 [대출] 2024년 제2회 서울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사업 신청 공고(~9/10) file 학생파트 2024.08.25 5022
공지 기숙사 2024-2학기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8.13 5526
공지 장학 [대출] 2024년도 충청남도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안내(~9/27) file 학생파트 2024.08.07 5023
공지 일반 정문앞 시위 관련 유의사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7.29 5206
공지 일반 학생 상담지원 운영 안내(7/29~) file 학생파트 2024.07.29 5488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2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7.19 5695
공지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6.19 5912
공지 기숙사 기숙사 내 흡연 및 음주 금지 file 학생파트 2024.06.10 5654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5777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5706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64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7093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7984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8369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8496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9526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9164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9668
189 기숙사 2016-1학기 기숙사비 납입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03.24 1364
188 기숙사 2016년 하절기 원의학사 연무 방역소독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07.13 973
187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여름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07.14 1470
186 기숙사 2016-2학기 원의학사 기숙사생(1차) 선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07.20 1453
185 기숙사 2016-2학기 원의학사(기숙사) 방추첨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07.21 1110
184 기숙사 2016-2학기 원의학사(기숙사) 2차 신청 안내(7/22~29) 사무팀학생파트 2016.07.21 1298
183 기숙사 2016-2학기 원의학사 2차 선발자 명단 입니다. 사무팀학생파트 2016.08.02 1690
182 기숙사 원의1, 2학사 화장실 및 누수 보수공사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16.08.16 1568
181 기숙사 원의1,2학사 저수조 보수공사로 인한 부분적 단수 예정 사무팀학생파트 2016.08.18 1209
180 기숙사 2016-2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학자금 지급 신청 file 사무팀학생파트 2016.09.19 1157
179 기숙사 2016-2학기 기숙사비 납입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10.17 1125
178 기숙사 2016-2학기 신규입사생 결핵검진 실시 사무팀학생파트 2016.10.17 903
177 기숙사 2017학년도 1학기 원의학사 입사신청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6.11.30 1660
176 기숙사 원주의과대학 원의학사 학생식당 겨울방학 휴무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1.13 1301
175 기숙사 2017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 선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1.18 1741
174 기숙사 2017-1학기 원의학사(기숙사) 방추첨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1.18 1183
173 기숙사 2017-1학기 원의학사(기숙사) 2차(추가) 신청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7.01.19 1449
172 기숙사 2017-1학기 원의학사 2차 선발자 명단 입니다. 사무팀학생파트 2017.02.02 1520
171 기숙사 2017-1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학자금 지급 신청 file 사무팀학생파트 2017.03.20 1033
170 기숙사 2017년 기숙사생 결핵검진 실시 사무팀학생파트 2017.04.11 84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