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362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1년 2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형제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미래캠퍼스 재학 중인 학부생(원주의과대학 포함, 신촌 및 국제캠퍼스 제외)


2. 신청기준 :

   가. 미래캠퍼스에 형제ㆍ자매ㆍ남매가 동시에 2인 이상 학부 재학중인 자

        * 재학기준은 당해 학기에 2인 모두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임

   나. 모두 직전학기 이수학점 12학점 이상, 학업성적 평점 2.4/4.3이상(원성적기준)을 취득하여야 함 

        * 신입 및 편입 첫학기는 이수학점, 평점 제한없음

          직전학기가 교환학기인 경우 성적산출이 가능한 직전학기 성적으로 심사  

   다. 모두 정규학기 재학생이어야 함

        * 학기초과자 지급불가

   라. 학사관리시스템에 등록된 본인계좌로 입금

   마. 2018년 1학기부터 최초 신청 후, 신청 다음학기부터는 추가신청 없이 신청자격과 지급기준에 해당하면 계속 지급

        * 학사포탈 장학내역에 2018년 1학기 이후 형제장학금 지급 내역이 있는 경우, 신청 된 상태임

        * 최초 신청한 형제ㆍ자매ㆍ남매 구성원이 추가되는 경우(예: 신/편입)에는 재 신청해야 모두 지급
          (재신청하지 않은 경우, 기존 신청서의 형제ㆍ자매ㆍ남매를 대상으로 심사)


3. 장학금액 : 40만원 / 1인 (개별 계좌지급), 생활비(학업장려금)명목의 장학금으로 등록금 중복지원에 해당하지 않음


4. 신청기간 : 2021. 09. 27.(월) ~ 10. 22. (금) 오후 5시까지 (기한엄수 및 신청기간 이후 제출 불가)


5. 신청방법 및 제출장소
   첨부된 형제장학금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부모님 명의의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여 학생복지처로 원본제출

   *우편접수의 경우 10월22일(금) 도착분에 한함

     (우편보내실곳: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연세대길1, 학생회관 235호 학생복지처 장학담당자앞)
   * 주민등록등본(부모님 명의의 가족관계증명서)상 형제ㆍ자매ㆍ남매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6. 지급시기 및 방법 : 신청종료 2주 이후 학사포탈에 등록된 본인계좌 지급


7. 문의사항 :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 033) 760-2674, 2675

                 원주의과대학 학생파트 033) 741-0217

 


  1.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2.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3.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4.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5.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6.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7.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8.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9.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10.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11.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12.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13.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14.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15. 교내 흡연구역 변경

  16.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17.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18.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19.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20. 2021-2학기 퇴사 및 2022-1학기 입사안내

  21. 2021-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22. 2021-2학기 원의학사 입사 및 퇴사 안내

  23. [수정 재공지] 2021-1학기 의예과 1학년 기숙사 입사 안내

  24. 2021-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20-2학기 퇴사 안내

  25. ◈ 2020-2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

  26. 2020-2학기 입사 및 임시퇴사 안내

  27.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20-1학기 퇴사 안내

  28. ◈ 2020-1학기 기숙사 미 입사생 공지 사항 ◈

  29. (수정)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30. ◈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31. [필독] 기숙사 입사 연기 안내 (수정일 2020.04.02.)

  32. ◈ 2020-1학기 "기숙사 거주 학생 주소이전 사업” 학자금 지급 신청(제출방법 수정 20200406)

  33. 기숙사 입사 안내 (수정일 2020.3.20.)

  34.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입사 안내

  35. <필독> 코로나-19 기숙사 운영 지침

  36. 앤더슨학사, 쥬디학사 정전안내

  37.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38.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39.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및 2019-2학기 퇴사 관련 공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