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1. 2024-1학기 의학과 교외장학금 신청안내(~12/22)

  2.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3.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4. 원의학사 화재 예방 순회 점검 안내

  5.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6. [국가] 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12.27)

  7.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8.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9. [국가] 2024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기간 안내(~12.27)

  10. [대출] 2023년 특별상환유예 제도 안내

  11.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일반, 특별 및 특례) 전형 요강 (원주의과대학)

  12.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

  13. 2023학년도 이동결핵검진 안내

  14. <공사> 진리관 옥상 방수공사 안내(~8/27)

  15. 2023-2학기 기숙사비 납입기간 및 제출서류

  16.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17. [교외] 2023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12/8)

  18. 2023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19. 교내 흡연구역 변경

  20. 2023학년도 미래캠퍼스 시내 및 등교버스 운행 안내

  21.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22. <의학과 선배 사칭 사건 주의 안내>

  23. 새병원 증축공사 관련 공사현장 도보 이용 안내

  24.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25.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26.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27.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28.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29. 코로나-19 학생 대응수칙 (수정 2020.4.29.기준)

  30. 코로나-19 대응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안내

  31. 임상실습 지침 공지 (의학과 3, 4학년)

  32. 의학과 4학년-임상실습 관련 안내

  33. 의학과 3학년-임상실습 및 임상실습 진입식 안내

  34. 의학과 3학년-임상실습 및 임상실습 진입식 관련 안내

  35. 의학과 3,4학년 공지사항-자기점검 요청, 장소 변경(자기건강 점검표 파일 첨부)

  36. No Image 23Aug
    by 사무팀학생파트
    2016/08/23 by 사무팀학생파트
    in 학사
    Views 745 

    ■ 2016-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임의(별도)가입 안내

  37. [휴·복학]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38. [치위생학과] 2019-2학기 강의시간표(가안)

  39. [일정변경]등록금 전액반환 기준일 변경 안내(~4/3)

  40. <휴·복학>2021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일반휴학 신청 방법 수정)

  41. <휴·복학>2021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42. <학위수여식> 2020년 2월 학위수여식 및 졸업 예정자 학위가운 세탁·보관료 납부 안내

  43. <자율경비> 2021-2학기 자율경비 선택 안내(~8/13)

  44. <자율경비> 2021-2학기 자율경비 선택 안내(~8/12 16시)

  45. <일반휴학> 2019-1학기 일반휴학 신청 안내

  46. <수정>포토존(2020년 2월 졸업 예정자) 운영 안내(~2/14)

  47. <등록>2021-2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9/9~9/1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