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장학 |
2024-1학기 의학과 교외장학금 신청안내(~12/22)
|
학생파트 | 2023.12.07 | 93 |
공지 | 일반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학생파트 | 2023.12.06 | 117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진리관 , Murray 학사 승강기 정기안전검사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7 | 120 |
공지 | 기숙사 |
원의학사 화재 예방 순회 점검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2 | 74 |
공지 | 일반 |
2023년 동계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서브인턴 모집 안내
|
학생파트 | 2023.11.22 | 521 |
공지 | 장학 |
[국가] 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12.27)
|
학생파트 | 2023.11.21 | 116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
학생파트 | 2023.11.21 | 143 |
공지 | 일반 |
진리관 옆 자전거 보관대 장기 방치 자전거 폐기
|
학생파트 | 2023.11.16 | 72 |
공지 | 장학 |
[국가] 2024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기간 안내(~12.27)
|
학생파트 | 2023.11.15 | 169 |
공지 | 장학 |
[대출] 2023년 특별상환유예 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3.10.19 | 227 |
공지 | 학사 |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일반, 특별 및 특례) 전형 요강 (원주의과대학)
|
학생파트 | 2023.10.03 | 321 |
공지 | 일반 |
[단수] 의학관 계량기 교체작업에 따른 단수 안내(9/23)
|
학생파트 | 2023.09.20 | 127 |
공지 | 기숙사 |
2023학년도 이동결핵검진 안내
|
학생파트 | 2023.09.11 | 193 |
공지 | 일반 |
<공사> 진리관 옥상 방수공사 안내(~8/27)
|
학생파트 | 2023.08.25 | 574 |
공지 | 기숙사 |
2023-2학기 기숙사비 납입기간 및 제출서류
|
학생파트 | 2023.08.22 | 1501 |
공지 | 일반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8.10 | 1877 |
공지 | 장학 |
[교외] 2023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12/8)
|
학생파트 | 2023.06.28 | 1914 |
공지 | 학사 |
2023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3.06.27 | 2022 |
공지 | 일반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학생파트 | 2023.06.02 | 1894 |
공지 | 일반 |
2023학년도 미래캠퍼스 시내 및 등교버스 운행 안내
|
학생파트 | 2023.04.14 | 2451 |
공지 | 일반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2102 |
공지 | 일반 |
<의학과 선배 사칭 사건 주의 안내>
|
학생파트 | 2023.03.29 | 2620 |
공지 | 일반 |
새병원 증축공사 관련 공사현장 도보 이용 안내
|
학생파트 | 2023.03.08 | 2168 |
공지 | 기숙사 |
건설회사 기숙사 근처 드론촬영 안내
|
학생파트 | 2023.01.19 | 2224 |
공지 | 일반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학생파트 | 2022.12.07 | 3248 |
공지 | 일반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학생파트 | 2022.10.04 | 2328 |
공지 | 장학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학생파트 | 2022.01.03 | 2657 |
163 | 학사 |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
학생파트 | 2020.03.20 | 5637 |
162 | 학사 |
코로나-19 학생 대응수칙 (수정 2020.4.29.기준)
|
학생파트 | 2020.04.29 | 1554 |
161 | 학사 |
코로나-19 대응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안내
|
학생파트 | 2020.04.29 | 1592 |
160 | 학사 |
임상실습 지침 공지 (의학과 3, 4학년)
|
학생파트 | 2020.03.27 | 4590 |
159 | 학사 |
의학과 4학년-임상실습 관련 안내
|
학생파트 | 2020.03.25 | 4368 |
158 | 학사 |
의학과 3학년-임상실습 및 임상실습 진입식 안내
|
학생파트 | 2020.03.25 | 1729 |
157 | 학사 |
의학과 3학년-임상실습 및 임상실습 진입식 관련 안내
|
학생파트 | 2020.03.25 | 4410 |
156 | 학사 |
의학과 3,4학년 공지사항-자기점검 요청, 장소 변경(자기건강 점검표 파일 첨부)
|
학생파트 | 2020.03.26 | 4381 |
155 | 학사 |
■ 2016-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임의(별도)가입 안내
|
사무팀학생파트 | 2016.08.23 | 745 |
154 | 학사 |
[휴·복학]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2.07.14 | 683 |
153 | 학사 |
[치위생학과] 2019-2학기 강의시간표(가안)
|
치위생학과 | 2019.06.18 | 1288 |
152 | 학사 |
[일정변경]등록금 전액반환 기준일 변경 안내(~4/3)
|
학생파트 | 2020.04.02 | 1879 |
151 | 학사 |
<휴·복학>2021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일반휴학 신청 방법 수정)
|
학생파트 | 2021.07.19 | 783 |
150 | 학사 |
<휴·복학>2021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21.01.22 | 788 |
149 | 학사 |
<학위수여식> 2020년 2월 학위수여식 및 졸업 예정자 학위가운 세탁·보관료 납부 안내
|
학생파트 | 2020.01.13 | 1555 |
148 | 학사 |
<자율경비> 2021-2학기 자율경비 선택 안내(~8/13)
|
학생파트 | 2021.08.03 | 401 |
147 | 학사 |
<자율경비> 2021-2학기 자율경비 선택 안내(~8/12 16시)
|
학생파트 | 2022.08.01 | 684 |
146 | 학사 |
<일반휴학> 2019-1학기 일반휴학 신청 안내
|
학생파트 | 2018.12.25 | 654 |
145 | 학사 |
<수정>포토존(2020년 2월 졸업 예정자) 운영 안내(~2/14)
|
학생파트 | 2020.02.05 | 2131 |
144 | 학사 |
<등록>2021-2학기 재학생 등록금(학부) 납부 안내(9/9~9/13)
|
학생파트 | 2021.08.03 | 1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