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학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7-2학기 의료비 건강공제 접수 마감 안내

 

 

※ 2017-2학기(2017.9.1~2018.2.28)동안 발생한 의료비(진료비 & 처방약제비)의 건강공제 접수는

2018.8.31일(금)까지입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1. 2017-2학기에 선택납부 또는 추가(임의)가입을 통해 건강공제회비를 납부한 학생 중 2017-2학기동안

   발생한 의료비 공제를 아직 받지 않은 학생은 2018.8.31일(금)까지 꼭 접수하여 공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8.9.1일부터는 2018.3.1일 이후 발생한 의료비부터만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2. 건강공제회비 납부여부 확인

가. 선택납부자: 연세포탈 학사관리 로그인 → 등록 탭 → 출력/등록 탭 → 등록금납부확인서 ‘2017학년도 2학기’선택

                     → ‘청구내역’의 ‘학생회비 외’란에 ‘건강공제회비’ 등재여부 확인

 

나. 추가(임의)가입자: 2017년 9월에 추가(임의)가입한 학생은 공제회에서만 확인 가능하오니 전화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방문접수: 진료비 및 약제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현금 매출전표 불가)을 병원 및 약국에서 발급 받아 학생증과 우리은행 본인명의

                계좌번호를 함께 지참하여 방문한다.

※ 여름휴가로 사무실이 운영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방문예정이시면 휴무여부 확인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우편접수: 진료비 및 약제비 ‘계산서·영수증’ 원본(카드, 현금 매출전표 불가)과 학생증 사본, 우리은행 본인명의 계좌 및 연락처를

                기재 후 등기우편으로 송부한다. 신규접수자는 건강공제회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개인(신용)정보수집·이용·제공·조회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하 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8월 31일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 * 보통우편은 분실 우려가 있으니 등기우편으로 송부해주세요.

 

※ 원주의과대학생은 위 방법 외 학생회 사무실 앞에 비치된 접수함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5. 위 내용은 2017-2학기에 발생한 의료비 공제를 받지 않은 학생에게 해당되며, 2018-1학기 공제회원 중 2018년 3월~2018년 8월 사이에  

   발생한 의료비의 공제는 발생즉시 접수하시거나 2019년 2월 28일(목)까지 접수하시면 됩니다.

 

6. 주소: 신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207동 206호 학생건강공제회 우)03722

           원주)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 1 연세대학교 학생회관 212-1호 학생건강공제회 우)26493

 

7. 문의: 신촌-☎ (02)2123-3350, 3352 / 원주-☎ (033)760-5430

 

8. 운영시간: 09:00~17:00(월~금) / 점심시간: 12:00~13:00 / 8월 10일까지 단축근무(09:00~15:00)

 

9. 홈페이지/페이스북: http://web.yonsei.ac.kr/health / http://www.facebook.com/yonseiackrhealth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4-1학기 학위논문 연구계획서 제출 및 논문심사 일정 안내 file 교학 2024.02.06 124
공지 [대학원] 원주의과대학 학과별 교육과정표/ Internal Regulations and Curriculum file 교학 2022.02.11 2169
593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4/27~5/3) new 교학 2024.04.18 12
592 [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Re-Admission Application Guidelines 2022-Fall Semester file 교학 2022.07.28 81
591 2022-2 외국인유학생 대상 한국법령 이해교육 수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10.12 84
590 [대학원] 2022년 1학기 대학원 기관토플 시행안내(4/16) file 교학 2022.03.14 95
589 [필독] 2022-2학기 학위논문 연구계획서 제출 안내 학생파트 2022.09.15 96
588 [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에서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 변경 신청 안내 file 교학 2022.06.29 96
587 2023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에서 석·박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 변경 신청 안내(~7/18) file 교학 2023.07.07 96
586 2023학년도 2학기 석·박통합과정 중단 신청 안내(~7/18) file 교학 2023.07.07 97
585 [대학원] 2022-2학기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공개발표 실시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11.01 101
584 [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 석ㆍ박사 통합 과정 중단 신청 안내 file 교학 2022.06.29 102
583 BK21 대학원혁신지원사업 여름학기 비교과프로그램 개설 강좌 안내 file 교학 2023.07.27 103
582 2023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원서접수 및 서류(PDF파일) 제출 안내[2022.10.21.(금) 09:30 ~ 10.31.(월) 17:00 마감] 학생파트 2022.09.30 104
581 [대학원] 2021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Graduate Thesis Submission Schedule(2021 Spring) file 교학 2021.06.11 107
580 2023학년도 1학기 석·박사 통합 과정 중단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12.22 107
579 2022-2 일반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Tuition Installment Plan)(~8/12) 교학 2022.07.06 108
578 [대학원] 2023-1학부/일반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Tuition Installment Plan for Undergrad & General Grad) 학생파트 2023.02.02 110
577 2024년 1학기 연구실안전교육 이수안내 file 교학 2024.03.05 111
576 [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Re-Admission Application Guidelines 2023-Spring Semester) file 학생파트 2023.01.25 112
575 [대학원] 2022학년도 1학기 통합 과정 중단 및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 변경 신청 안내 file 교학 2021.12.21 114
574 [대학원]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철회 안내 [4월4일-4월6일] 교학 2022.03.24 11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 Next
/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