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학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6-1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임의(별도)가입 안내

 

 

건강공제회 임의(별도)가입 대상자에 해당하는 각 대학,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학생 중 20161학기(2016.3.1~2016.8.31)동안 발생하는 진료비와 처방약제비에 대한 공제를 받고자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건강공제회비를 납부하고 해당학기 공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 가입대상자:

가. 각 대학,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재학생 중 등록금 납부할 때 건강공제회비를 선택납부하지 않은 학생(신입생, 편입생, 초과학기생 포함)

나. 선택납부 불가능한 일부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재학생

다. 각 대학, 대학원 미등록 휴학생

라. 각 대학, 대학원 등록금 전액 반환 휴학생(신촌 의대, 치대, 간호대, 원주의과대학 제외)

마. 각 대학, 대학원 교환, 방문, GIP, SAP 학생(Only Outgoing Exchange Student)

 

2. 가입기간: 2015. 3. 2 ~ 3. 31 (기간 외 가입 절대 불가)

 

3. 공제회비: 15,000원 (현금만 가능, 카드결제 불가)

 

4. 구비서류: 학생증 (대리납부 가능)

 

5. 가입방법: 방문 또는 계좌납부 (41일 업무개시-09:00 이전 계좌납부자까지 가입 적용)

 

▶ 방문납부방법: 학생증과 공제회비를 지참하고 신촌(학생회관 206호) 또는 원주(매지캠퍼스 학생회

관 242호) 건강공제회 사무실에 방문한다.(캠퍼스 구분 없음)

 

▶ 계좌납부방법:

 

가. 아래 계좌로 공제회비를 입금한다.

입금자명은 학번으로 기재한다.(동명이인 구분을 위해, 학번 앞자리 ‘20’은 제외해도 무방하다)

신촌: 우리은행 1005-002-403516 / 예금주: 연세대학교학생건강공제회

원주: 우리은행 1005-602-407603 / 예금주: 연세대학교학생건강공제회

 

나. 학생증을 사진 찍거나 스캔하여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전송한다.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등록금납부확인서도 가능)

학생증을 팩스로 보낼 때는 학번과 이름을 수기로 기재하여 전송한다.

신촌: 팩스 불가 / e-mail: yshealth@yonsei.ac.kr

원주: 팩스 033-760-2591 / e-mail: jomisook@nate.com

 

다. 해당 사무실로 확인전화를 한다.(입금알림과 서류수신 및 신원확인을 위해)

 

6.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월~금) / 점심시간 12:00 ~ 13:00

 

7. 문의: 신촌 T. 02)2123-3350~2 / 원주 T. 033)760-2682

 

※ 등록금전액반환휴학생은 선택납부한 건강공제회비도 전액 반환되기 때문에 임의(별도)가입을 하셔야 해당학기 의료비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납부할 때 건강공제회비를 선택 납부한 학생 중 등록금일부반환휴학생이거나 등록금전액반환휴학생중 신촌의대, 치대, 간호대, 원주의대학생의 경우 선택납부한 건강공제회비는 반환되지 않으므로 임의(별도)가입 필요 없이 해당학기 의료비 공제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 2016-1학기에 건강공제회비를 선택 납부한 학생의 20163월분 의료비영수증은 학사일정으로 인해 316일 이후부터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4-1학기 학위논문 연구계획서 제출 및 논문심사 일정 안내 file 교학 2024.02.06 107
공지 [대학원] 원주의과대학 학과별 교육과정표/ Internal Regulations and Curriculum file 교학 2022.02.11 2149
591 [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Re-Admission Application Guidelines 2022-Fall Semester file 교학 2022.07.28 81
590 2022-2 외국인유학생 대상 한국법령 이해교육 수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10.12 84
589 2024년 1학기 연구실안전교육 이수안내 file 교학 2024.03.05 84
588 [대학원] 2022년 1학기 대학원 기관토플 시행안내(4/16) file 교학 2022.03.14 95
587 [필독] 2022-2학기 학위논문 연구계획서 제출 안내 학생파트 2022.09.15 96
586 [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에서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 변경 신청 안내 file 교학 2022.06.29 96
585 2023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에서 석·박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 변경 신청 안내(~7/18) file 교학 2023.07.07 96
584 2023학년도 2학기 석·박통합과정 중단 신청 안내(~7/18) file 교학 2023.07.07 97
583 [대학원] 2022-2학기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공개발표 실시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11.01 101
582 BK21 대학원혁신지원사업 여름학기 비교과프로그램 개설 강좌 안내 file 교학 2023.07.27 101
581 [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 석ㆍ박사 통합 과정 중단 신청 안내 file 교학 2022.06.29 102
580 2023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원서접수 및 서류(PDF파일) 제출 안내[2022.10.21.(금) 09:30 ~ 10.31.(월) 17:00 마감] 학생파트 2022.09.30 104
579 [대학원] 2021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Graduate Thesis Submission Schedule(2021 Spring) file 교학 2021.06.11 105
578 2023학년도 1학기 석·박사 통합 과정 중단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12.22 107
577 2022-2 일반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Tuition Installment Plan)(~8/12) 교학 2022.07.06 108
576 [대학원] 2023-1학부/일반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Tuition Installment Plan for Undergrad & General Grad) 학생파트 2023.02.02 109
575 [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Re-Admission Application Guidelines 2023-Spring Semester) file 학생파트 2023.01.25 110
574 [대학원] 2022학년도 1학기 통합 과정 중단 및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 변경 신청 안내 file 교학 2021.12.21 114
573 2024학년도 1학기 수강철회 안내 (4/5~4/9) 교학 2024.03.22 11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 Next
/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