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학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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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일반대학원 홈페이지

 

붙임_1._(220416)대학원_기관토플_안내.pdf

붙임_2._어학평가_규정신분증_변경사항_안내.docx

 

대학원 기관토플(대학원 입학 & 졸업논문 제출자격 시험용)이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험생의 안전과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조치로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시험일정이 조정되거나 취소 될 수도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변동시 추후 별도 공지드리겠습니다.

 

1.시행 개요 및 접수일정 : (접수마감 후 추후 접수 불가!)

가. 접수일정

시험 일시

접수기간

최대

접수인원

성적발표

4/16(토)

(09:30 – 12:00)

3/14(월) ~ 4/6(수) 12:00까지

200명

(선착순)

4/22(금)

오후 3시

* 코로나19로 취소될 수도 있음, 변동사항 발생 시 별도 공지 예정

나. 접수 방법: http://b2b.toeic.co.kr/yonsei ※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개별 접수

다. 접수 취소: 접수 기간 이내에 한해 취소 가능 ※ 접수 기간 이후 취소 불가

 

2.시험 일자 및 장소

가. 시험 일자: 2022. 4. 16.(토) 09:30 ~ 12:00 (변동 시 별도 공지예정)

* 고사장 입실, 본인 좌석 확인 및 착석: 09:00 ~ 09:30(9시 반 이후에는 절대 입실 불가)

 

구 분

시험 시간

문항 수

Section 1 - 듣기

약 35분

50 문항

Section 2 - 문법

25분

40 문항

Section 3 - 독해

55분

50 문항

합 계

115분

140 문항

*코로나 19로 기관토플 시험시행이 취소되거나 연기될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일정변동 시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나. 시험 장소: 연세대학교(서울캠퍼스) 본교 교육과학관(변동시 별도 공지)

다. 시험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입실/착석
09:00~09:30
마스크착용, 발열체크 , 손소독제 사용 후 고사장 입실
입실 통제
09:30
09:30 이후로 입실불가
시험 진행
09:30~12:00
시험 시작 시간은 현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로 입실 /퇴실 지침에 따라 입실 및 퇴실이 진행되오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시험장 출입이 금지되오니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

<시험장 출입 금지 안내>

 

①-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방문하거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있는 경우

- 환자, 의사환자* 및 감염병의심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중인 자

② (환자, 의사환자* 및 감염병의심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중인 자

* 환자의 접촉자 중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나타난 자

 

3. 준비물

구분
내용
비고
규정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단, 기간만료 이전이어야 함) 중 1개 선택

※ 신분증 미 지참 시 시험 응시 불가

※ 학생증 불가

※ 2020년 12월 21일 이후 신규로 발급된 여권(주민등록 번호 뒷자리가 표기되지 않은 여권)의 경우 여권정보증명서 함께 제시해야 규정신분증으로 인정
필기 도구
연필 또는 샤프, 지우개
연필종류는 무관

※ 신분증 및 수험표 미지참 시 또는 학생증만 지참시 응시 불가

 

4. 코로나 관련 유의사항

- 코로나19 의심증상(발열, 호흡기질환 등) 발현 또는 자가격리 대상은 시행기관에 사전고지 필수

- 입실 전 손소독, 발열체크, 시험진행 간 마스크 착용 필수

- 불필요한 대화 금지, 입∙퇴실 시 적정거리 유지

- 고사장소 및 입∙퇴실 경로 이외 건물 내 이동 및 불필요한 기자재 접촉 금지

 

5. 성적 발표 및 성적표 발급

가. 성적 발표 : 성적발표일 15시부터

나. 성적 확인: http://ipresult.toeflitp.co.kr사이트에서 개별 확인

다. 성적표 발급

- 개인 컴퓨터에서 인쇄 및 발급 가능 (※ 3매 까지 무료 발급)

- 추가발급은 성적조회 페이지에 사유 제출 시 추가 3매에 한해 발급 가능

 

6. 문의

가. 응시료 결제 관련 오류문의: 02)1600-1522

나. 시험 접수 관련 문의: 02-2280-7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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