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파트

 


2021학년도 자율선택실습 신청 및 안내 공고

 

2021학년도 의학과 3학년 자율선택실습(총 4주)을 아래와 같은 내규에 의거시행하오니 별첨의 자료를 작성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선택실습 미필로 학사 졸업에 불이익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 상: 의학과 3학년

 

2. 실습과목: 기초의학, 임상의학 전과목, 기타 자신의 진로관련 과목

 

3. 실습장소: 국내외 의과대학 또는 종합병원, 기타 자신의 진로관련 기관

 

4. 실습기간: 2022. 1. 10.(월) ~ 2022. 2. 4.(금) 4주 (하루 8시간 이상)

   ※ 해당 실습 기간에 4주를 채우지 못한 경우 여름방학 기간에 채우도록 한다.

 1) 실습신청은 주 단위로 신청가능하다.

 2) 2022. 1. 10.(월) ~ 2022. 2. 4.(금) 기간 외 실습 시 사유서를 제출한다.[별첨 4]

 3) 외부기관 실습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5. 실습평가: Pass or Non-pass

 1) Non-pass 판정을 받은 경우 1주 이내에 지도교수와 상담한다.

 

6. 실습 신청서, 실습 계획서, 협조의뢰공문 제출

  1) 제출기간: 2021. 11. 12.(금) 신청마감 (서브인턴 발표가 늦을 경우 연기 가능)

   ※ 3차 병원 실습 시 협조의뢰공문 발송 일정상 2021. 10. 15.(금) 신청마감

  2) 제출서류: 실습 신청서, 실습 계획서, 협조의뢰공문

    -실습 신청서: 실습기간을 자신의 실습기간에 맞게 수정 후 제출 [별첨 1]

    -실습 계획서: 실습주차별 계획서 제출 [별첨 2]

    -협조의뢰공문: 실습기관 요구 시 제출, 하이라이트 되어있는 부분 수정 후 제출 [별첨 3]

    ※ 실습희망기관 및 담당교수님과 스케줄 조율 중 기관에서 미리 협조의뢰공문을 요청할 경우 의학교육학과로 요청한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에서 실습을 희망하는 경우 희망실습교실 담당교수님과 상의하고 허락을 받은 후 의학교육학과로

       협조공문발송을 요청한다.

  3) 제출방법: 별첨서류 PDF로 변환하여 구글설문제출 https://forms.gle/euXaVNQwVtLZPRZC8

  4) 승인 여부: 11월 중에 승인 여부 결정(미승인 시에만 별도 연락 예정)

  5) 승인받지 못한 경우: 지도교수와 상담 후 조정하여야 한다.

  6) 승인받지 못한 경우와 신청기간까지 계획이 불확실한 경우 지도교수와 상담 후 조정하여, 11월 말까지는 실습계획을 결정한다.

  7) 실습계획이 변경될 경우 즉시 의학교육학과 조교에게 알리고 변동된 실습 신청서 및 계획서, 사유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별첨 1, 2, 4]

 

7. 실습 평가서와 보고서 제출

  1) 제출기간: 2022. 2. 11.(금) 17:00 제출마감 (※기간 내 미제출 시 Non-pass 판정)

  2) 제출서류: 실습 평가서[별첨 5], 실습 보고서[별첨 6]

  3) 제출방법: 실습평가서 - 의학교육학과 사무실 원본 제출

                   실습보고서 - PDF로 변환하여 구글설문제출 https://forms.gle/kybkwnq4njjwmLjC7

  4) 해외기관은 영문 실습 평가서 제출

 

8. 일정표(참고)

2021_자율선택실습일정표(참고용)_수정.png

 

9. 문의처: 의학교육학과 (의학관 202호) / 033-741-0245

 

별첨 : 1. 자율선택실습 신청서 1부.

        2. 자율선택실습 계획서 1부.

        3. 자율선택실습 협조의뢰공문 1부.

        4. 자율선택실습 사유서 1부.

        5. 자율선택실습 평가서 1부.

        6. 자율선택실습 보고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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