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지사항
|
본 게시판은 각 행정부서파트의 게시글을 취합한 종합게시판이므로 글을 따로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각 행정부서파트 : 교무파트, 학생파트, 교육파트, 교학파트 |
---|
-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
(2024 신입생 필독) 학습성과관리시스템 수업계획서 조회 방법 안내
-
2024-1학기 학위논문 연구계획서 제출 및 논문심사 일정 안내
-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
(의예과 신입생 및 복학생 필독) 2024학년도 의예과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_240221(대학학문의세계 시간표, 컴퓨팅사고 3분반 강사 수정)
-
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유급성적 학점 대체신청 안내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
2024학년도 1학기 의예과 및 의학과 수업시간표 안내_수정 240219
-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
2024학년도 의예, 의학과 학사일정 안내
-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
교내 흡연구역 변경
-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
원주의과대학 의예과 의학과 성적급락에 관한 내규 개정(2023. 10. 01.)
-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
[대학원] 원주의과대학 학과별 교육과정표/ Internal Regulations and Curriculum
-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
원주의과대학 의예과 학사에 관한 내규(2024. 3. 1. 개정)
-
[교육파트] 2023-1학기 성적조회 기간 및 성적평가 이의신청 안내
-
[교육파트] 2023-1학기 성적평가에 대한 소명신청 안내
-
2023-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7. 3. ~ 7. 6. 10:00)
-
2023 세브란스병원 하계 서브인턴십(SAC) 신청 안내
-
2023-2학기 의학과 교외장학금 신청 안내(~6/30)
-
Judy 학사 샤워실 세면장 공사 일정 연기 안내
-
2023-1학기 기숙사 재난(화재) 대피 훈련 안내
-
2023 노벨프로젝트 교육프로그램 참가 신청 안내(~6/23)
-
2023학년도 1학기 대학원 강의평가와 교육·연구발전 설문 및 성적확인·정정 실시 안내 (6.15~7.5)
-
2023-1학기 MRC 센터주최 의과학 연구 참여 프로그램 신청 안내 (~6/23)
-
Anderson 학사 창호 교체 실측 일정 안내
-
국토부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사업 안내(~8.21)
-
Judy 학사 샤워실, 세면대 리모델링 공사 안내
-
Anderson 학사 창틀 교체 공사 안내
-
2023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8/11)
-
2023-1학기 연세비전장학금 신청안내(~7/10)
-
[수정]2023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연구교수) 채용공고 (~7. 4까지)
-
2023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겸임교수) 채용공고(~7. 2까지)
-
2023년 하반기 KOICA ODA 영프로페셔널(YP)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