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83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학위수여식 안내 ◈

 

1. 일시 : 2018년 2월 7일 (수) 오전 11시

= 졸업증명서 발행 : 2018년 2월 26일부터 가능

 

2. 장소 : 원주의과대학 루가홀

 

3. 학위가운 배부

- 장 소 : 진리관 101호 강의실

- 배 부 : 2018. 2. 6(화) 15:00 ~ 17:00

            2018. 2. 7(수) 09:00 ~

※ 학위수여식 당일 학위가운 배부 장소가 매우 번잡하오니 아래 사항을 “필히”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 신분증 및 세탁-보관료 납부영수증 제시 후 대여 가능

2) 대여 당일 현장에서 현금 및 신용카드 납부 불가

3) 개인 가상계좌로 납입 후 영수증 제시 바랍니다.

 

4. 학위수여식 입장

학위수여식 당일 오전 11:00부터 시작되오니 10분전에 수여식장에 입장하여 주시기 바라며, 행사종료 후 기수단 및 참석 교수님이 퇴장 후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5. 학위수여 방법

가. 학사학위 수여 대표자(학생부학장이 호명함)가 연단으로 올라가면 졸업생은 모두 기립합니다.

나. 대표자가 학장으로부터 학위증을 수여받고 뒤로 돌아서서 학위모의 술을 우에서 좌로 옮길 때 졸업생은 대표와

    같이 동시에 학사모의 술을 옮깁니다.

다. 대표자가 연단에서 내려가면 동시에 착석합니다.

 

6. 학위가운 반납

가. 학위수여식 당일 오후2시까지 진리관 101강의실 반납하여 주시고 오후2시 이후에는 사무팀 학생파트(의학관 1층)

    로 반납 바랍니다.

나. 가운 및 학위모를 반납하지 않을 경우 증명서 발급이 중단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증서는 1개월 이내에 수령 요망)

 

7. 기타

가. 개인사물함 열쇠는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대출도서 미납이 있는 학생은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개인 사물함 및 공부방 물품은 2월 23일(금) 일괄 정리할 예정이오니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 1. 11.

 

원주의과대학 사무팀 학생파트(741-0222)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1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5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6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19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6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