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조회 수 27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자세한 사항은 일주학술문화재단 홈페이지(www.iljufoundation.org)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은 우수한 학생을 공정하게 선발하여 그룹홈 멘토링 봉사활동, 장학생 소모임 등을 통해 장학생의 지속적이고 전인적인 성장을 추구합니다. 28년의 유수한 전통을 가진 일주학술문화재단과 함께 그룹홈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멘토, 일주 장학생에 도전하세요.

 

○ 일정
    • 서류접수 : 2017년 9월 25일(월) 10:00 ~ 10월 31일(화) 18:00
    ※ 온라인 지원신청은 접수 마감일 오후 6시 자동마감됩니다.
    • 서류심사 : 2017년 11월
    • 면접심사 : 2017년 12월 중순
    • 최종합격자발표 : 2017년 12월 하순
    • 오리엔테이션 : 2018년 1월 중순
    • 장학증서수여식 및 워크샵 : 2018년 2월 중순
 
○ 자격 : 국내 4년제 대학교 1학년 재학생, 성적 평점평균 3.0/4.5 이상(2.8/4.3이상)
    • 전공 제한 없음 (예체능 전공자 지원 가능)
    • 1학년 2학기 수료 후 현재 휴학 중인 1학년도 지원 가능 / 18년 3월 기준 2학년 1학기 등록 및 재학 예정자
       ※ 2018학년도 타 장학금 중복수혜 예정자 제외 (단, 등록금 명목이 아닌 경우 중복수혜 가능)
 
○ 혜택 : 최대 6학기 등록금 전액 지원 + 우수 멘토 시상
    • 기존 국내학사 선배 장학생과 네트워킹
    • 연중 워크샵, 소모임, 멘토링 교육 등을 통해 장학생 동기, 선후배와의 교류 가능
 
○ 활동 : 그룹홈 멘토링 재능기부활동 / 주 1회(2시간), 학기당 15회
    ※ 그룹홈 : 부모의 돌봄을 받지 못하는 상황에 놓인 아이들이 일반 가정과 같은 환경에서 거주하도록 7인 이하 소규모로 양육하는 아동보호시설(전국 500여개)
 
○ 인원 : ○○명
 
○ 접수방법 : 일주학술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
                              ※ 필독 : 접수 시작하기 전, 반드시 지원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매 학기 아래 요건 충족해야, 다음 학기 장학금을 계속 지급합니다.
    • 성적 3.5/4.5(3.3/4.3) 이상 유지 (직전학기 기준)
    • 주 1회 2시간 그룹홈 멘토링 봉사활동 성실하게 참여 (학기당 15회)
    • 장학생 행사 의무 참석 (장학증서수여식, 워크샵, 멘토링 교육, 기타 재단행사 등)
 
○ 기타 참고사항
    • 고의적인 허위 기재 또는 제출서류 누락 등의 책임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으므로 꼼꼼하게 확인 후에 최종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심사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최종선발 종료 이후에 데이터를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 상기 선발일정은 당 재단의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선발 관련 궁금한 부분이 있는 경우는 먼저 지원가이드를 참고하신 후 문의 바랍니다.
 
※ 대부분의 문의사항은 지원가이드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상세히 안내하였으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숙사 Murray 학시 인터넷 설치 일정 변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17 33
공지 일반 새병원 건축 관련 자재 반출로 인한 일부 대학시설 구간 통제 안내(최종 일정) file 학생파트 2024.04.11 98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70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31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18
공지 기숙사 기숙사 인터넷 재설치 안내(호실 방문)(재공지) file 학생파트 2024.03.27 169
공지 기숙사 2024-1학기 원의학사 재난(화재) 대피 교육 file 학생파트 2024.03.27 103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59
공지 장학 [교외] 2024년 상반기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안내(~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235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21 90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33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01
공지 장학 [교외]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진학장학생 선발 공고(~4/18) file 학생파트 2024.03.20 5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81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1학기 준제장학회 키움나무 및 귀감나무 장학생 모집 공고(~4/19) file 학생파트 2024.03.13 101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38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38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2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07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1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원주의과대학-원주간호대학 4학년 대상) file 학생파트 2023.11.21 701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3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77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39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690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2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5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4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3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2
1812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498
1811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0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09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08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49
1807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1
1806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1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16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0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799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56
1798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3
1797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6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