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학사
2017.01.09 05:55

2017-1학기 복학신청 안내

조회 수 60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7-1학기 복학신청 안내 ▶

 

 

 

■ 복 학

 

 

1. 신청 및 접수기간

 

복학신청 및 접수 기간

복학허가 차수별

수강신청 기간

등록금 납부 기간

1차

일반휴학자: 2.01(수) 10:00 ~ 2.12(일)

2.13(월)~2.17(금)

2.21(화)-2.27(월)

★입대휴학자: 2.01(수) 10:00 ~ 2.10(금)

17:00

2차

일반휴학자: 2.13(월) 00:00 ~ 2.19(일)

2.20(월)

★입대휴학자: 2.10(금) 17:01 ~ 2.17(금)

17:00

3차

일반휴학자: 2.20(월) 00:00 ~ 2.26(일)

2.28(화)

3.13(월)-3.15(수)

★입대휴학자: 2.17(금) 17:01 ~ 2.24(금)

17:00

 

 

※ 초과학기 학생은 복학차수에 관계없이 추가등록기간 [3. 13.(월)-3. 15.(수)]에만 등록 가능함.

 

 

2. 대상자별 복학 신청 방법 등

 

   가. 일반 휴학생

         첨부파일 ➔ 복학신청서 작성 후 제출 <팩스(033-742-5034) 또는 우편접수 가능>

   나. 입대휴학 후 전역자 (2017년 2월 중 전역예정자 포함)

         1) 첨부파일 ➔ 복학신청서 작 성 후 제출 <팩스(033-742-5034) 또는 우편접수 가능>

2) 제출서류 : 다음 서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출 (반드시 입대일과 전역일이 명시된 증명서일 것)

- 병적증명서, 주민등록초본, 전자전역증, 복무확인서 (사회복무요원 등)

- 전역예정증명서 (2017년 2월 중 전역 예정자)

★증빙 서류 제출시 주민등록번호 뒷 번호 삭제하여 (또는 노출되지 않게) 스캔 요망

 

   다. 입대휴학자 중 2017년 3월 전역예정자의 예외적 복학신청 접수

       1) 대상자: 2017년 3월이내 전역이 예정된 학생중 병역법에 명시된 정식휴가를 활용, 개강일(2017년 3월 2일)부터

                          수업 참여가 가능하다는 소속부대장 취학승인서를 받은 자

       2) 신청방법 : 첨부파일 ➔ 복학신청서 작 성 후 제출 <팩스(033-742-5034) 또는 우편접수 가능>

       3) 제출서류 : 전역예정증명서 + 소속부대장 취학승인서 (양식: 첨부파일 참조)

 

 

 

3. 유의사항

가. 입대휴학자의 경우 전역일을 포함한 2개 학기까지는 입대휴학기간으로 간주되나, 다음의 복학 일정에 따라

반드시 복학을 완료해야 함

★학기 구분: [1학기 ⇨ 3. 1~8. 31], [2학기 ⇨ 9. 1.~2. 28 (윤년인 경우 2. 29)]

★2016년 9월~2017년 2월사이 전역인 경우 2016-2학기 전역자에 해당

☞ 2017-1학기도 입대휴학기간으로 간주되나 필요시 복학신청 가능함.

☞ 2017-2학기 휴복학기간 중 반드시 복학 또는 휴학(휴학기간 남은 학생에 한함)신청해야 함.

★2017년 3월~2017년 8월사이 전역하는 경우 2017-1학기 전역자에 해당

☞ 2017-2학기도 입대휴학기간으로 간주되나 필요시 복학신청 가능함.

☞ 2018-1학기 휴복학기간 중 반드시 복학 또는 휴학(휴학기간 남은 학생에 한함)신청해야 함

.

나. 전역 후 복학이 승인된 학생은 비상계획팀(의학관 2층)에 별도로 신고할 필요 없으나 전역 전 복학허가자는 개별

      신고하여야 함.(비상계획팀 033-741-1032)

다. 가급적 1차 복학기간에 복학승인을 받고 일반 재학생과 같이 수강신청 및 수강변경 기회를 활용하기 바람.

라. 재학증명서는 복학 및 수강신청과 등록금(수업료)이 완납되어야 발급 가능함.

마. 유급 및 학사경고자는 복학신청 전 상담코칭센터(의학과 3층)에서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바. 학자금 대출: 사무팀 학생파트(033-741-0224) 문의

 

 

원주의과대학 사무팀 학생파트

 

 

<학사 행정 관련 FAQ 및 업무별 연락처>

* 등록(금) : 학생파트(033-741-0224)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 학생파트(033-741-0224)

* 휴학 중 건강공제회 가입 : 학생건강공제회(033-760-2682)

* 예비군관련 : 비상계획팀(033-741-1032)

* 수강신청: 교육파트(033-741-0225)

* 휴.복학 : 학생파트(033-741-0224,0222, 팩스:033-742-5034)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1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5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6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71 학사 학사일정 변경 안내 (수정일 2020.3.20.) file 학생파트 2020.03.20 5659
170 학사 코로나-19 학생 대응수칙 (수정 2020.4.29.기준) file 학생파트 2020.04.29 1571
169 학사 코로나-19 대응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4.29 1609
168 학사 임상실습 지침 공지 (의학과 3, 4학년) file 학생파트 2020.03.27 4628
167 학사 의학과 4학년-임상실습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3.25 4392
166 학사 의학과 3학년-임상실습 및 임상실습 진입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3.25 1757
165 학사 의학과 3학년-임상실습 및 임상실습 진입식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0.03.25 4442
164 학사 의학과 3,4학년 공지사항-자기점검 요청, 장소 변경(자기건강 점검표 파일 첨부) file 학생파트 2020.03.26 4404
163 학사 ■ 2016-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임의(별도)가입 안내 file 사무팀학생파트 2016.08.23 753
162 학사 [휴·복학]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7.14 706
161 학사 [치위생학과] 2019-2학기 강의시간표(가안) file 치위생학과 2019.06.18 1299
160 학사 [일정변경]등록금 전액반환 기준일 변경 안내(~4/3) 학생파트 2020.04.02 1893
159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158 학사 [2024학년도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일정 안내(2/28) file 학생파트 2024.02.26 602
157 학사 <휴·복학>2021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일반휴학 신청 방법 수정) file 학생파트 2021.07.19 793
156 학사 <휴·복학>2021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1.01.22 801
155 학사 <학위수여식> 2020년 2월 학위수여식 및 졸업 예정자 학위가운 세탁·보관료 납부 안내 학생파트 2020.01.13 1584
154 학사 <자율경비> 2021-2학기 자율경비 선택 안내(~8/13) file 학생파트 2021.08.03 409
153 학사 <자율경비> 2021-2학기 자율경비 선택 안내(~8/12 16시) file 학생파트 2022.08.01 708
152 학사 <일반휴학> 2019-1학기 일반휴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18.12.25 66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