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파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난 2019년 1학기 초에 신청 받았던 2019학년도 2학기 목표지향 장학금 신청자들은 본인의 결과물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목표지향 장학금이란 학생 본인이 학기 초에 한 학기 동안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하여 방학 초까지 결과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그 중에서 장학금 수혜 대상을 선정하는 장학금입니다.

 

 

1. 결과물 및 증빙자료 제출기간 : 2019. 7.2(화) ~ 7. 16(화) ※ 기간 엄수(추가 제출 기간 없음)

*지급 금액: 50~150만원

 

2. 신청종류

장학금명 조건
오영학 장학금

자신이 작성한 목표에 도달한 학생(학업/영어/교외활동/봉사활동 등에서 최대 2가지 목표 선정 가능)

 

3. 신청방법

 

- E-mail로 결과물 및 증빙자료 제출: yudh@yonsei.ac.kr

 

- 해당 장학금 신청자 중 본인이 정한 목표에 도달하지 못한 학생은 '목표 미달성'으로 작성.

 

- 이메일 제목은 '학번_이름_목표지향장학금 결과제출(달성 또는 미달성)'으로 작성.

 

 

4. 현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예시

 

- 지난학기 성적표

 

- 최근 영어공인 점수

 

- 증빙할 수 없어서 미제출인 경우, 신청서에 사유를 기록

 

* 제출서류: 본인이 설정한 목표달성을 증빙할 수 있는 모든 자료(치위생학과 성적표, 공인영어점수, 봉사활동 확인서, 동아리 집행부활동 등), 모든 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발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고해상도).

 

 

5. 증빙 가능한 자료 예시

 

- 영어 경연대회 참가 확인서

 

- 영어 기사 기고문

 

- 공인 영어점수

 

- 자격증 취득 확인서

 

- 봉사활동 확인서

 

- 동아리 활동(집행부 활동)

 

- 이번 학기 성적표 등

 

 

6. 참고사항

 

- 관련 서류 미비 시 장학금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 해당 장학금 수혜학생은 수혜 후 “감사의 편지”를 작성하여 제출하도록 하며 미제출 시 다음 장학금 배정심사에서 제외됨

 

- 증빙서류를 잘 갖추어 제출된 서류 중 심사를 통해 장학금을 배정하며, 조건에 부합하는 수혜자가 없는 경우 해당 장학금이 미지급될 수 있음

 

- 선정결과(예시: 00장학금수혜자 1명 또는 수혜대상 없음)는 의과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함(수혜자 개인 신상은 공개하지 않음)

 

 

※기타 문의사항은 치위생학과 사무실(033-741-0395~6) 최마이 조교에게 문의하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정전 안내] 2024년 시설(전기) 안전 점검에 따른 정전 안내 newfile 학생파트 2024.04.25 10
공지 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4/26) file 학생파트 2024.04.09 85
공지 장학 [교외] 2024년도 (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생 선발 공고(~4/26) file 학생파트 2024.04.08 46
공지 장학 2024-1학기 원주시 거주지 이동 대학생 학자급 지급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4.08 135
공지 일반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 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6 171
공지 학사 [기타] 학사포탈 계좌정보 등록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3.21 142
공지 장학 [교외] 강원특별자치도 장학금 안내 학생파트 2024.03.21 211
공지 장학 [교외] 2024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4/30) file 학생파트 2024.03.13 90
공지 장학 [대출] 2024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정보 관련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26 243
공지 기숙사 학사포탈시스템 기숙사 신청 메뉴얼 및 기숙사비 납입 안내(신입생 기준) file 학생파트 2024.01.25 1044
공지 기숙사 2023-2학기 기숙사 퇴사 및 2024-1학기 기숙사 입사, 호실 배정 안내 file 학생파트 2024.01.02 1318
공지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12.15 1226
공지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공지 일반 의학관 지하 1층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0 2688
공지 일반 교내 흡연구역 변경 file 학생파트 2023.06.02 2785
공지 일반 원재홀 관리운영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3.29 2944
공지 일반 원주의과대학 학생 복장지침 file 학생파트 2022.12.07 3701
공지 일반 연세메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 학생파트 2022.10.04 3118
공지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7 일반 호흡기전문질환센터에서 주최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11월 중순) file 학생파트 2020.10.22 26931
1816 해외교환학생 설명회 학생파트1 2015.09.17 1521
1815 일반 한국교통대학교 주관 의료·바이오 S/W 및 3D프린팅 전문교육훈련 모집안내 file 치위생학과 2019.11.22 1536
1814 장학 학자금 중복지원 방지제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2.01.03 3503
1813 장학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지역별 안내 file 학생파트 2023.08.17 1421
1812 일반 학습계획상담 안내 [가을학기 등록 전] file 학생상담실 2016.07.18 1494
1811 학습계획상담 안내 (2015-2학기 등록 전) 학생상담실 2015.08.06 2165
1810 일반 학생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20.01.31 2053
1809 일반 학생식당 운영시간 외부음식 반입 금지 file 학생파트 2023.12.06 1158
1808 일반 학생복지센터 매장별 연락처(Judy학사 1층) file 학생파트 2020.11.26 625
1807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학사) 인터넷 망 보수작업 알림 사무팀학생파트 2020.01.15 2335
1806 기숙사 학생기숙사(원의1,2학사) 코인세탁시스템 설치 사무팀학생파트 2018.07.23 1520
1805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6 1134
1804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2.18 1353
1803 기숙사 학생기숙사 인터넷 망 점검 및 방화벽 재설정으로 인한 일시 정지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04.01 1135
1802 기숙사 학생기숙사 소방점검 실시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1.27 1086
1801 기숙사 학생기숙사 Anderson학사, Judy학사 냉난방 공사 일정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9.12.30 2660
1800 일반 학생건강공제회비 인상 안내 학생파트 2018.07.10 1217
1799 일반 학생 병원식당 이용 주의사항 file 학생파트 2020.06.17 26427
1798 기숙사 학생 기숙사 전기설비 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 사무팀학생파트 2018.10.02 10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